•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IKEA, 싱가포르 택시 활용한 독창적인 광고 전략으로 눈길 끌어

이현
이현
- 3분 걸림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및 생활용품 판매 기업 IKEA는 최근 독창적인 광고 전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진행된 광고 캠페인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옥외광고 업체 무브 미디어 (Moove Media)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택시를 활용하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 전략은 교통매체로써 택시 외부에 광고를 효과적으로 배치함으로써, 일상생활 속에서 통근자들이 자연스럽게 광고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무브 미디어의 전문성과 옥외광고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는 이 캠페인의 성공을 견인하였다.

무브 미디어

무브 미디어는 싱가포르의 교통 환경과 통근자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택시 외부에 광고를 배치하는 최적의 위치와 방법을 찾아냈다. 이를 통해, IKEA의 광고는 통근자들의 시선을 끌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정확한 타겟팅과 메시지 전달을 통해, 무브 미디어와 IKEA는 고객과의 지속 가능한 연결고리를 만드는데 성공하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IKEA가 싱가포르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이와 같은 독창적인 광고 전략은 다른 기업들에게도 좋은 참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옥외광고를 활용하는 기업들은 무브 미디어와 같은 전문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무브 미디어

💡
오늘 자정까지 무료 회원 열람이 가능합니다.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