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펩시, LA 스피어 점령! 코카콜라, 싱가포르 스테이션 랩핑!

이현
이현
- 3분 걸림
Pepsi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펩시가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부동산 중 하나인 스피어를 점령했다. 라스베이거스의 스카이라인에 펩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놓치기 힘들 만큼 표시되었다. 펩시는 라스베이거스 스카이라인에 새로운 펩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었고, 이를 위해 매우 유능한 크리에이터인 잭 킹과 협력했다.

한편, 싱가포르에서 코카콜라는 올해 중국 춘절을 맞아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곳저곳을 코카콜라 빨강으로 칠하고, 화려한 계절의 전통을 따르는 것을 초대한다. 도비 고트 엔터테인먼트 센터에서 #3D 코카콜라 제로 설탕 버스와 거대한 용이 그려진 건축물을 만나보자!

무브미디어
무브미디어

펩시와 코카콜라는 모두 몰입형 경험과 이야기 전달의 힘을 이해한다. 펩시는 라스베이거스의 스피어를 점령하고 코카콜라는 싱가포르에서 마술 같은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연결을 증진시키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고자 한다. 세계가 환경을 맞이하는 동안 이들 명맥 있는 브랜드는 혁신적인 캠페인으로 관객을 감동시키고 즐겁게 만들고 있다.

그러므로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거리에서 또는 싱가포르의 번화한 도시에서, 펩시와 코카콜라가 이번 시즌에 선사하는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

무브미디어
무브미디어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