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창의성과 혁신은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핵심 요소이다. 특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분야에서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 중 하나는 3D 아나모픽 아트(3D anamorphic art)이며, BCN Visuals의 파트너십 부사장인 리나 매기가 디지털 앤 더트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전문가적 의견을 피력 하였다.
3D 아나모픽을 통한 옥외광고 캠페인의 모험
3D 아나모픽 아트를 OOH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광고주가 대상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을을 가져 오고 있다. 이는 전통적인 옥외광고의 제한을 초월하며 몰입형 스토리텔링의 힘을 받아들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