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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아나모픽을 통한 옥외광고 캠페인의 모험

3D 아나모픽 아트를 OOH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광고주가 대상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을을 가져 오고 있다. 이는 전통적인 옥외광고의 제한을 초월하며 몰입형 스토리텔링의 힘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창의성과 혁신은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핵심 요소이다. 특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분야에서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 중 하나는 3D 아나모픽 아트(3D anamorphic art)이며, BCN Visuals의 파트너십 부사장인 리나 매기가 디지털 앤 더트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전문가적 의견을 피력 하였다.

BCN Visuals

3D 아나모픽 아트 분야의 선두주자인 BCN Visuals는 OOH 공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리나 매기 부사장은 이 혁신적인 기술이 최근 OOH 캠페인에 성공적으로 통합되었다는 사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눠준다.

BCN Visuals

그렇다면 3D 아나모픽 아트란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OOH 세계에 맞게 적용될까?

아나모픽 아트는 특정한 각도에서만 정상으로 보이는 왜곡된 이미지를 만드는 기술이다. BCN Visuals는 이 개념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3D 요소를 통합하여 광고 컨텐츠를 만든다. 이 눈에 띄는 게시판과 포스터는 시선을 끌어들이며,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광고와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리나 매기 BCN Visuals 부사장

팟캐스트에서 리나 매기는 BCN의 3D 아나모픽 작업을 활용한 최근 OOH 캠페인 중 일부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며, 기회 및 디자인 과정에 대해 논의하며 최종 제품이 시각적으로 멋지게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의도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협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3D 아나모픽 아트를 OOH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광고주가 대상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을을 가져 오고 있다. 이는 전통적인 옥외광고의 제한을 초월하며 몰입형 스토리텔링의 힘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리나 매기가 표현 대로 이는 "단순히 보는 것뿐만이 아니라 체험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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