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버스 광고, 영국 런던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스마트한 방법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영국 런던은 세계에서 인구가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거주 하는 도시 중 하나로, 9백만 명이 넘는 인구와 30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고 있다. 또한 대중교통 중에서도 특히 버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도시이다. 런던 교통국에 따르면 버스는 평일 약 600만 명의 승객을 수송하며, 런던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이다.

옥외광고 미디어로서 버스 광고 매체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에게 평균 17분을 버스 여행에 소비하는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버스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며, 매출을 증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킷

마켓 리서치 회사인 YouGov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런던 통근자의 73%가 버스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 설문조사에 따르면 버스 광고는 다른 형태의 옥외광고 미디어보다 눈에 띄고, 기억되고, 행동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버스 광고의 장점 중 하나는 버스가 매일 같은 노선을 운행하기 때문에 시민 및 통근자들에게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브랜드 회상(Recall) 및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버스는 도시의 여러 지역을 운행하며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버스 광고는 다양한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도달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킷

버스 광고는 버스 전면 랩핑, 버스 뒷면, 버스 측면, 버스 내부, 디지털 스크린 등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다. 그리고 광고주의 목표와 예산에 따라 각 부분을 활용하여 서로 다른 이점을 활용하게 개별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면 버스 랩핑은 시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고, 버스 내부 광고는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버스 광고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런던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버스 광고를 선택하면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교통 수단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 https://forms.gle/FPp31eXMb7GwgcfY9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