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휴고 보스, 옥외광고와 애드테크의 만남

이현
이현
- 4분 걸림

마케팅과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휴고 보스(Hugo Boss)는 애드테크와 옥외광고가 통합된 캠페인으로 혁신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에는 휴고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시도가 있다. 전통적인 이미지 중심의 옥외광고 미디어는 사라지고, 휴고 보스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술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중심에는 20미터 높이의 홀로그램 사용이 있으며, 도시 풍경 위에 반짝이는 신비한 모습으로 솟아 올랐다. 이 홀로그램은 런던 보행자들의 주목을 끌 뿐만 아니라 휴고 보스 패션의 세계로 소비자를 더 이상 전에 없었던 방식으로 몰입시킨다. 휴고 보스 의상의 정교한 디테일부터 컬렉션을 생동감 있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시각까지, 홀로그램은 브랜드의 창의적 비전을 위한 황홀한 캔버스로 작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캠페인을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기술만이 아니라, 옥외광고 광고와 선도적 사고의 원활한 통합이다.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활용함으로써, HUGO BOSS는 전통적인 마케팅의 경계를 뛰어넘는 것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 분야에서의 산업 리더로의 지위를 재확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캠페인은 브랜드가 패션과 기술의 선두에 있음을 재확인한다. 소비자들이 몰입적인 경험과 진정성을 갈망하는 시대에, HUGO BOSS는 두 가지 면에서도 차별화되어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브랜드는 소비자들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면서도 패션 마케팅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 캠페인이 도시 풍경과 도시 중심부를 가로질러 펼쳐지면서, 아웃도어 광고가 혁신적인 기술과 결합되는 변혁적인 힘의 증명서로 작용한다. 소음 속에서 눈에 띄는 것이 필수적인 시대에, HUGO BOSS는 아웃도어 광고와 기술의 결합이 정말로 기억에 남고 영향력이 있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다른 브랜드들이 마케팅의 미래를 바라보며, HUGO BOSS가 설정한 선도적 예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