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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 쇼지키가 선보이는 2024 비행 옥외광고 미디어

이지오
이지오
- 4분 걸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쇼지키는 2024년 1월 1일부터 독특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매체를 도입하여 베트남 옥외광고 업계에 혁신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 회사는 창의성과 기술을 결합하여 광고주와 브랜드에게 타겟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ompt : View of Ho Chi Minh City in Vietnam, graphic, visually appealing, high-quality/ Image by Stable Diffusion
쇼지키

옥외광고 캔버스로 변신한 열기구,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연, 공중 프로모션을 위한 드론, 제품 모형 비행 매체, 인터랙티브 경험을 위한 QR코드가 결합된 드론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러한 혁신적인 옥외 광고 플랫폼은 업계에 신선하고 역동적인 관점을 제공할 것이다.

쇼지키

쇼지키의 옥외 광고 다각화 결정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선보이고자 하는 광고주들의 진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쇼지키는 색다른 매체를 도입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아 기존의 광고판과 배너를 뛰어넘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쇼지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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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 테크와 옥외광고의 융합은 항상 OOH 업계 진화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쇼지키의 행보는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다. 특히 하늘을 나는 옥외광고 미디어 모델과 QR 코드 지원 드론은 보다 인터랙티브하고 몰입감 있는 광고 경험을 위해 최첨단 기술을 통합하려는 쇼지키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옥외 광고 매체는 기존 광고주 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부터 기술 및 소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주들은 이러한 색다른 플랫폼이 광고 공간에 등장함에 따라 브랜드 가시성과 소비자 참여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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