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넷플릭스, 그리젤다 시사회로 런던의 상징적인 워털루 랜드마크의 조명을 밝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넷플릭스는 영화 같은 웅장함을 선사하는 눈부신 디스플레이를 통해 영국 런던에서 사랑 받는 BFI IMAX를 거대한 네온사인으로 다시 한 번 변신 시켜 범죄 드라마 그리젤다의 시사회로 도시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넷플릭스는 런던 워털루 랜드마크의 광활한 옥외광고 미디어를 캔버스를 선택하여 표현하였다. 3.5m 높이의 LED 스페셜은 IMAX의 에디슨 조명 쇼와 결합하여 획기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화려한 색채의 향연 속에서 넷플릭스가 다시 한 번 영국의 상징적인 BFI IMAX를 최신 범죄 드라마 '그리셀다'의 프리미어를 위한 거대한 노랑과 보라색의 레트로 네온 사인으로 압도하였다.

BFI IMAX는 3.5미터 높이에 이르는 LED 소자로 , 넷플릭스가 프리미어를 위해 워털루 랜드마크의 규모와 중요성을 활용한 세 번째 사례입니다. IMAX의 에디슨 라이트 쇼와 결합된 이 라이트 쇼는 그리셀다를 홍보하는 데 뿐만 아니라 BFI IMAX가 영국의 야외 광고의 신전임을 확고히 하는데 기여합니다.

BFI IMAX는 차량 및 보행자 트래픽을 모두 고려한 네 개의 프레임을 갖추고 있어 런던에서 가장 큰 배너 사이트로, 매주 320만 이상의 임프레션을 달성하고 있다. 이 거대한 옥외광고 미디어의 크기, 범위 및 존재감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분명하게 하여, 다양한 관객에게 전달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BFI IMAX의 영향력은 물리적인 위치를 훨씬 뛰어넘는다. 이는 문화적인 상징이자 영화의 웅장함을 상징으로 삼아 넷플릭스가 그리셀다의 프리미어를 강화하는 이상적인 선택으로 부각되고 있다.

넷플릭스가 워털루의 BFI IMAX를 선택한 것은 BFI IMAX의 장점을 이용하여 기술적 혁신과 IMAX의 웅장함을 결합하여 화면을 넘어 실제 세계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을 창조함으로써 단순한 옥외광고 캠페인의 범위를 넘고 있다.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