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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게이밍 허브, 영국 피카딜리 광장에서 3D 라이브 스트리밍의 장관을 펼치다.

삼성 게이밍 허브, 영국 런던 피카딜리를 혁신적인 3D 게임 경기장으로 변화시킨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하였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삼성 게이밍 허브가 제일기획과의 협업 및 오션 아웃도어의 첨단 딥스크린® 얼라이브 기술을 활용하여 런던의 유명한 피카딜리 광장을 독특한 3D 라이브스트림 게임 경기장으로 전환시켰다. 이러한 혁신은 집 밖에서 관람하는 사람들에게 실시간으로 반응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였다.

오션 아웃도어

삼성 게이밍 허브에서는 로켓 리그 대결을 중심으로 한 게이밍 챌린지가 개최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ApparentlyJxck와 @Vatira5가 15분간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며, 이 공동 작업은 삼성, CYLNDR, 오션 랩스 및 오션 스튜디오 간의 긴밀한 협력 하에 이루어졌다. 특히, 오션 비버스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딥스크린 장면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는 방식을 처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삼성 스마트 TV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구현된 이번 피카딜리 라이트 쇼는 관객들에게 마치 자신의 TV에서 직접 게임 대결을 지켜보는 듯한 독특한 시각적 체험을 제공하였다. 거스 그리말디(Gus Grimaldi), 삼성전자 유럽 담당자는 "삼성은 영국 런던의 상징적인 디지털 스크린에서 3D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습니다"고 전하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열정을 나타내었다.

오션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관객들이 QR 코드를 스캔하여 접속 가능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자신들의 반응과 응원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터랙티브 요소를 추가하였다.

멜라니 블러드(Melanie Blood), 오션 랩스 프로젝트 관리자는 "언리얼 엔진과 결합된 딥스크린 얼라이브 기능은 생생하고 상호작용 가능한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다가서며, 딥스크린 경험을 한 단계 발전시켰습니다"고 강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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