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시대에서 옥외광고 업계는 페이크 OOH 수용할 필요가 있다. 옥뉴스는 페이크 옥외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 세계 옥외광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이현 2023-12-11 - 6분 걸림 💡본 글은 마이클 기르기스, 다이브 빌보드 공동 창립자가 미국옥외광고협회(OAAA)에 기고한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옥뉴스는 페이크 옥외광고 캠페인에 대한 전 세계 옥외광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7,000 $6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15,000 $14 월간 요금 대비 29%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2 월간 요금 대비 40% 저렴 유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