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글로벌(Global)은 최근 북아일랜드의 버스 광고 효과 측정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제공하는 연구 ‘All Eyes on Bus’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버스 광고가 여전히 집 밖에서 잠재 고객과 접촉하는 접점으로써 추가 행동을 유발하는 데 효과적임을 입증했다.

이번 연구에 따르면, 버스는 여전히 사회의 일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10명 중 7명이 지역 버스를 소중히 여기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필수적', '도움이 되는'  대중 교통 수단이라고 묘사했다. 이는 버스 광고에 대한 이용 승객 및 시민들의 신뢰성을 높여 브랜드 광고의 가장 신뢰받는 형태 중 하나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