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지방시, 옥외광고와 결합 된 레이져 쇼를 통하여 신제품 출시 캠페인 진행

레이저 빔과 일렉트로닉 음악이 어우러진 쇼와 함께 칼라오 시네마와 엘 코르테 잉글레스의 야외 스크린에 영상을 동시 송출하며 새로운 향수의 스팟을 알리는 서막을 열었다.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지방시는 새로운 여성 향수 '인터디트 루즈 얼티메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에서 이 지역을 지나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레이저 빔과 일렉트로닉 음악이 어우러진 쇼와 함께 칼라오 시네마와 엘 코르테 잉글레스의 야외 스크린에 영상을 동시 송출하며 새로운 향수의 스팟을 알리는 서막을 열었다.

Callao City Lights

디지털 스크린에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붉은 레이저 광선이 광장을 가득 채우는 이 인상적인 쇼는 새로운 향수 팩의 색상과 포지셔닝, 즉 붉은 선을 넘도록 초대하는 불타고 대담한 향수를 상징하는 의미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다. 광장의 가로등을 끄고 여러 대의 안개 대포를 쏘아 올리는 음향 및 조명 쇼를 통해 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Callao City Lights

새로운 향수와 그 패키지를 거대하게 재현한 웅장한 세트가 광장 중앙에 설치되어 주말 동안, 특히 토요일과 일요일 밤에 네 차례에 걸쳐 대중이 즐길 수 있었다. 라이트 쇼는 아티스트 후안조 그노마랩이 연출했으며, 스크린의 동기화는 칼라오 시티 라이트가 감독하였다.

루브나 칼피(Loubna Khalfi), 지방시 스페인의 마케팅 디렉터는 "흥미진진한 프로젝트였으며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마드리드 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몰입감 있고 독특한 경험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엔터테인먼트, 흥미진진함,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레디 루즈 얼타임을 선보이기에 완벽한 배경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주말 동안 광장 자체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와 미디어에서도 많이 다루었습니다."라고 말했다.

Callao City Lights

고르카 파가조르툰두아(Gorka Pagazaurtundua), Callao City Lights의 커머셜 디렉터는 "지방시의 특별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다시 한 번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는 대중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옥외광고와 거리 마케팅을 결합하여 미디어 보도 및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Callao City Lights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