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미디어, 디지털 시대에도 여전히 강력한 마케팅 도구 디지털 마케팅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옥외광고(OOH, Out of Home)는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화면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에게, 옥외광고는 실제 생활 공간에서 새로운 관심을 유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현 2024-03-20 - 5분 걸림 💡본 글은 브로드사인의 안야 레이보비치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한 것이다.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7,000 $6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15,000 $14 월간 요금 대비 29%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2 월간 요금 대비 40% 저렴 유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