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선라이프 홍콩, 홍콩 국제공항 캠페인 통하여 중국 본토 여행객 타겟

이지오
이지오
- 3분 걸림

선라이프 홍콩은 하바스, 하이브스택 페리온, 그리고 JCDecaux Transport Hong Kong과의 협력을 통해 홍콩 국제 공항에서 중국 본토 여행객과 국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VIOOH

이 캠페인은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힘을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타깃을 설정했으며, 이는 선라이프 홍콩의 브랜드 홍보 전략에서 중대한 변화를 의미한다.

이 캠페인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언어로의 창작물 변경인데, 이는 항공편 도착에 따라 동기화된다. 예를 들어 중국 항공편 도착시 2시간 동안 중국어 버전의 광고가 활성화되고 제공된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선라이프 홍콩의 메시지가 목표 대상에게 가장 적절한 순간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보장한다.

이 캠페인은 항공편 도착 광고 변경(FAAC) 기능을 활용하며, 언어 최적화 및 예산 최적화가 가능하다. 항공편 도착을 기준으로 광고 콘텐츠를 동적으로 조정함으로써, 선라이프 홍콩은 중국 여행객이 공항에 도착할 때마다 광고 존재감을 최대화하여 메시지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VIOOH

선라이프 홍콩은 고객과 연계된 데이터와 기술을 채택하여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것을 보여준다.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힘을 활용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선라이프 홍콩은 중국 본토 여행객과 홍콩 공항을 통과하는 국제 여행객을 타겟으로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의 성공은 오늘날 경쟁적인 환경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전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선라이프 홍콩의 업계 동향을 주도하고 타깃 고객에게 영향력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음을 확인한다.

VIOOH

옥뉴스 안내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