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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옥외광고협회, 옥외광고 자동화 플랫폼 OASIS 출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캠페인 구매 및 확인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호주 미디어 연맹(Media Federation of Australia)과 OMA 회원사와의 협의를 통해 구축되었다.

이지오
이지오
- 4분 걸림

호주 옥외광고협회(Outdoor Media Association, OMA)는 옥외광고 업계 최초로 옥외광고(OOH) 업계를 위한 옥외광고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인 OASIS(옥외광고 표준 통합 시스템, Outdoor Advertising Standardised Integrated System)를 출시한다고 발표 했다.

호주옥외광고협회

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캠페인 구매 및 확인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호주 미디어 연맹(Media Federation of Australia)과 OMA 회원사와의 협의를 통해 구축되었다.

호주옥외광고협회

OMA CEO 엘리자베스 매킨타이어(Elizabeth McIntyre)는"OMA는 OOH 미디어 소유주, 대행사, 검증 회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고 표준화해야 한다는 시장의 요구를 파악한 후 2022년에 플랫폼 구축에 착수했습니다. OASIS는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실용적인 도구로, 모든 사람이 수정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 OOH 캠페인에 대한 보고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옴니콤의 트레이딩 책임자인 존 린치(John Lynch)는 "OOH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OASIS의 잠재력에 기대가 큽니다. 예약부터 확인까지 하나의 참조 지점이 있으면 오류가 줄어들고 계획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줄어들고 거래의 편의성이 개선되면 큰 이득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호주옥외광고협회

OMA와 MOVE의 총괄 매니저인 카일리 그린은 이 과정에 대해 "OASIS 도구의 구축은 우리 회원사들에게 진정한 성과이며, 업계가 함께 협력할 때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거래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파악한 다음 미디어 소유자, 미디어 대행사 및 OOH 검증 제공업체를 위해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세분화된 오디언스 측정으로 업계가 흥미진진하게 진화할 2024년 MOVE 2.0 출시에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2024년에 무브는 세계 최초의 새로운 오디언스 측정 시스템(Audience Measurement System)을 출시하여 호주 전 지역을 포함한 전국 10만 개 이상의 옥의광고 매체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플랫폼은 MOVE와 입소스 오스트레일리아가 호주에서 실시한 역대 최대 규모의 설문조사에서 얻은 모빌리티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축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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