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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빙월스,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의 힘

과거 데이터만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요구되는 민첩성을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실시간 데이터 기반 OOH 광고 측정이라는 획기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였다. 최근 이러한 변화는 광고주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OOH 광고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지금까지 옥외광고 (Out of Home, OOH)는 주로 과거 경험와 추정에 기반한 노출 및 횟수와 같은 원시적인 지표에 의존해왔다. 하지만 광고 및 미디어 환경은 크게 변화하고 있다. 이제 광고주들은 민첩한 의사결정을 위해 실시간 자료 및 인사이트를 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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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빙월스, KFC 50주년 프로그래매틱 DOOH 캠페인 진행
우리는 캠페인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여 완벽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익스체인지 플랫폼 및 OIS의 검증을 통해 캠페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 (Programmatic OOH, pOOH)의 선구자인 무빙월스는 과거 데이터만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요구되는 민첩성을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실시간 데이터 기반 OOH 광고 측정이라는 획기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였다. 최근 이러한 변화는 광고주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OOH 광고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무빙월스

무빙월스의 데이터 기반 접근방식의 핵심은 실시간 캠페인 분석이다. 이 기술은 광고주에게 실시간으로 캠페인 메시지가 오디언스에게 어떤 반향을 일으키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과거 데이터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더 이상 OOH 캠페인 성공의 유일한 결정 요인은 아니다. 예측 캠페인 성과 지표는 미래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지표를 통해 실제 캠페인 결과와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으므로 실제 성과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광고주는 민첩성과 대응력을 유지할 수 있다.

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은 캠페인 성과 데이터와 함께 오디언스 중심의 인사이트를 통합하여 기존 측정을 뛰어넘는다. 위치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캠페인 계획을 위한 귀중한 오디언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은 OOH 캠페인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인구 통계, 행동, 기술, 성과 등의 데이터를 제공하여 광고주가 타겟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하고, 예산을 최적화하며, 데이터 기반 전략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빙월스

무빙월스는 타겟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하고, 예산을 최적화하며, 데이터 기반 전략을 활용하기 위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광고주는 무빙월스의 실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통해 성공적인 OOH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는 도구를 확보할 수 있다. 디지털 혁신의 시대에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고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OOH 광고의 세계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실시간 데이터와 오디언스 인사이트에 기반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OOH 광고에 대한 혁신적으로 접근해야 하는 시대가 오고 있다.

무빙월스는 전 세계 4개 대륙, 7개 시장에 진출한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 미디어 기술 회사이고, 위치 기반 미디어 측정에 대한 미국 특허를 받은 다중 센서 접근 방식인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Moving Audiences Platform)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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