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옥외광고 (Out of Home, OOH)는 주로 과거 경험와 추정에 기반한 노출 및 횟수와 같은 원시적인 지표에 의존해왔다. 하지만 광고 및 미디어 환경은 크게 변화하고 있다. 이제 광고주들은 민첩한 의사결정을 위해 실시간 자료 및 인사이트를 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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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데이터만으로는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요구되는 민첩성을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실시간 데이터 기반 OOH 광고 측정이라는 획기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였다. 최근 이러한 변화는 광고주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OOH 광고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