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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우업 미디어, '지속가능성' 노력 연장 결정

블로우업 미디어가 활용하는 옥외광고 면적 1제곱미터당 탄자니아의 황무지 1제곱미터를 녹화하는 데 기여하게 되었다.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전 세계 옥외광고 산업에서 점점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중요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블로우업 미디어 (BlowUP Media)는 탄자니아의 황무지 재생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저스트디짓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하였다.

Image by Stable Diffusion

이번 파트너십 연장은 지구 온난화에 맞서 싸우겠다는 블로우업 미디어의 사회적 약속을 의미하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확인하는 것이다.

블로우업 미디어

자연 친화적 솔루션(Nature-based solutions)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37% 줄이는 데 크게 기여하였다. 이러한 솔루션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한 블로우업 미디어는 2014년에 저스트디지트의 미션을 지원하기 위해 저스트디지트와 협력하였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저스트디짓에 대한 지원을 통하여, 프리미엄 플러스 디지털 스크린과 자이언트 포스터에 표시되는 모든 옥외광고 캠페인은 탄자니아 녹화 프로젝트에 대한 네이처오피스 공식 인증서를 통해 보상을 받게 될 예정이다.

블로우업 미디어의 광고 캠페인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저스트디짓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탄자니아의 건조지 생태계 복원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보상 외에도 저스트디짓의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시작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블로우업 미디어는 고객과 협력하여 기금을 모금함으로써 저스트디짓의 미션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파트너십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 2023년 세계옥외광고협회 지속가능성 수상작

에른스트 보스 (Ernst Vos), 블로우업 미디어 COO는 "블로우업 미디어는 저스트디짓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하고 환경을 고려한 이니셔티브를 실행함으로써,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아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블로우업 미디어가 활용하는 옥외광고 면적 1제곱미터당 탄자니아의 황무지 1제곱미터를 녹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독일 Ströer Group의 자회사이며, 유럽 전역에 300개 이상의 자이언트 포스터 기회를 운영하고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옥외광고 업계 30년 이상의 경험과 최대 1,500m²에 달하는 사이트를 보유한 유럽의 자이언트 포스터 전문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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