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광고 플랫폼과 비교한 공항광고의 장점
공항 광고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매우 효과적이고 놀라울 정도로 경쟁력 있는 선택지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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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영국 공항광고 전문 회사인 아이에어포트의 기고글을 번역하였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는 모든 광고 수단을 살펴보고 비즈니스 목표, 예산 및 리소스에 가장 적합한 광고 수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고려 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공항 광고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매우 효과적이고 놀라울 정도로 경쟁력 있는 선택지 중 하나이다.
이 글에서는 공항 광고를 영국의 다른 인기 광고 플랫폼과 비교하여 공항 광고의 놀라운 장점을 소개 하고자 한다.
신문:
장점;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광고 형태인 신문은 신뢰성과 공신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지리적 위치, 관심사 및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신문을 통해 구체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다.
단점;
2022년 하반기에 신문 판매량이 19% 급감하는 등 독자층이 감소하고 있다.
영국 거주자의 35%만이 정기적으로 신문을 구매하고 인구 통계가 65세 이상에 치우쳐 있어 가시성이 제한적이다.
체류 시간 = 2-4분
라디오
장점;
TV, 잡지, 인쇄 광고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고 제작이 빠르다.
특정 청취자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국이 많기 때문에 정확한 인구통계학적 타겟팅이 가능하다.
단점;
청취자들은 라디오를 배경 소음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러 번 재생하지 않으면 광고가 청취자의 관심을 끌기 어렵다.
아침 및 저녁 출퇴근 시간대에 프라임 광고 슬롯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가격이 크게 상승한다.
체류 시간 = 선택한 광고의 길이
빌보드:
장점;
지나가는 행인을 비즈니스로 유도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적으로 판매를 촉진한다.
시내 중심가나 번잡한 도로 등 가시성이 높은 곳에 배치하여 광범위한 노출을 보장한다.
단점;
시청자가 광고판을 보는 데 평균 8초밖에 걸리지 않는 매우 짧은 체류 시간.
잠재적인 교통 방해 또는 기물 파손으로 인한 가시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체류 시간 = 10-12초
구글 광고:
장점;
시간 효율적 - 특히 이미 크리에이티브가 준비된 경우 광고 캠페인을 빠르고 쉽게 설정할 수 있다.
Google 광고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 대해 알아보고이를 사용하여 향후 구체적으로 타겟팅 할 수 있다.
단점;
누군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정해진 비용이 없을 수 있다.
원활한 웹 사이트 또는 랜딩 페이지가 있어야하며, 소규모 비즈니스 인 경우 예산이 없을 수 있다.
전단지:
장점;
번화한 지역에서 리플렛을 직접 배포하여 청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유연한 디자인 옵션을 통해 매력적이고 개인화된 마케팅 자료를 만들 수 있다.
단점;
리플렛은 쉽게 무시되고 특히 디자인이 영감을 주지 못하면 정크 메일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다.
특정 지역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하려면 철저한 시장 분석이 필요하다.
체류 시간 = 2분
공항:
공항 광고의 평균 체류 시간은 2.5시간을 넘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충분한 노출 시간을 제공한다.
승객의 82% 이상이 공항에서 접한 홍보물을 기억하고 행동에 옮긴다.
공항 이용객은 비교적 개방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 광고에 대한 수용성이 높다.
아이에어포트는 영국의 공항 광고 회사 이며, 영국 전역에서 공항 뿐 아니라, 전통적인 옥외 광고 매체, 혁신적인 디지털 HD 스크린, 스폰서십을 포함 한 옥외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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