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영국 파라마운트+, 화려한 멀티포맷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옥외광고 캠페인은 파라마운트+의 대형 테마 헤더(LTH) 인벤토리, 페디 택시, 오디오 싱크, LED 버스 T-사이드, 라이브 합창단의 매혹적인 터치를 활용하여 다양한 포맷을 매끄럽게 통합하여, 영국 맨체스터, 버밍엄, 브리스톨, 런던을 비롯한 주요 도시를 축제 분위기로 물들였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연말 연초를 맞이하여 파라마운트+ (Paramount+)는 영국 전역의 시청자를 사로잡은 멋진 축제 캠페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스트리밍 업체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형식의 화려함을 통해 연말연시 분위기를 확산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기존 플랫폼과 디지털 플랫폼 모두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캠페인은 파라마운트+의 대형 테마 헤더(LTH) 인벤토리, 페디 택시, 오디오 싱크, LED 버스 T-사이드, 라이브 합창단의 매혹적인 터치를 활용하여 다양한 포맷을 매끄럽게 통합하여, 영국 맨체스터, 버밍엄, 브리스톨, 런던을 비롯한 주요 도시를 축제 분위기로 물들였다.

웨이브 미디어

이 캠페인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옥외광고 미디어와 야외 공간을 매혹적인 홀리데이 마법의 디스플레이로 탈바꿈 시킨 LTH의 혁신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의 활용이다. 축제 장식과 파라마운트+ 브랜딩으로 장식된 페디 택시는 바쁜 거리를 누비며 독특하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즐거운 광경이 되었습니다.

웨이브 미디어

LED 버스 T-사이드는 대중교통을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는 모바일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주는 효과적인 캔버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통근자와 보행자 모두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메시지를 접하면서 대중의 마음속에 파라마운트+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웨이브 미디어

하지만 이 캠페인의 진정한 핵심은 맨체스터, 버밍엄, 브리스톨, 런던의 거리로 나선 라이브 합창단에게 있습니다. 이 재능 있는 공연자들은 파라마운트+의 축제 징글을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어 감미로운 목소리로 행인들을 매료시키고 가는 곳마다 기쁨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합창단은 브랜드의 홀리데이 정신을 생생하게 구현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기억에 남고 공유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합니다.

웨이브 미디어
웨이브 미디어

결론적으로, 파라마운트+는 창의적이면서도 포용적인 축제 캠페인으로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다양한 포맷을 활용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시청자와 소통함으로써 이 스트리밍 플랫폼은 영국의 연말연시 추억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금, Paramount+는 축제 분위기와 함께 내년에도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것을 약속하며 우리에게 작별 인사를 남깁니다. 🎄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 https://forms.gle/FPp31eXMb7GwgcfY9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