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WOO MENA 포럼에 참여 하는 Talon 연사들

이현
이현
- 2분 걸림

2022년 캐나다 토론토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성공적인 오프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 세계 옥외광고협회가 2023년 2월,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첫 번째 대면 MENA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시장 중 하나인 중동 지역의 OOH(옥외광고)에 대한 심도 있는 고찰을 통해 참석자들이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2023년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분야가 OOH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MENA는 이러한 성장의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지역과 더 넓은 글로벌 OOH 업계의 연사들로 구성된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세계에서 OOH의 우위 유지, 지속 가능성 및 측정 등의 주요 주제가 다뤄질 예정입니다.

포럼 1일차에는 Talon의 클라이언트 디렉터(MENA)인 만수르 웨베가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아메르 엘 하지, MCN IPG의 지아드 찰후브와 함께 'OOH 바이어 입장에서 바라본 산업 전망'을 주제로 토론을 펼칠 예정입니다.

둘째 날에는 Talon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MENA) 상무이사 차디 파하트가 Talon의 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 소피 펨버튼과 함께 "OOH 분야에서 데이터 중심 전략의 영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원문 보러 가기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by 
이현
2025.1.2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당신이 놓친 글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by 
이현
2025.1.2
인플루언서와 옥외광고의 만남, 소비자 행동 유도에 강력한 영향력 발휘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