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웨비나] 옥외광고 매체 구매자 측면에서 본 pDOOH

옥외광고 시장에서 pDOOH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매체 구매자가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기존 OOH 구매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향후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고자 합니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
한국시간 5월 31일 저녁 11시, 'OOH 미디어 구매자 측면에서 본 pDOOH'란 주제로 무료 웨비나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프로그래매틱 솔퓨션 제품에는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 DOOH 생태계는 보다 프로그래매틱한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채널에 대한 접근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브로드사인과 doohx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웨비나에 참여하여 OOH 시장에서 pDOOH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매체 구매자가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기존 OOH 구매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향후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고자 합니다.

💡
45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살펴볼 것입니다

  • 기존 폐쇄적인 OOH 매체 조직에서 하이브리드 디지털 팀으로의 OOH 미디어 플래닝의 변화
  • pDOOH 바잉팀 구성을 위한 모범 사례 및 고려 사항
  • 브로드사인 광고 DSP를 통한 OOH 캠페인 플래닝
  • Doohx 인증 트랙 로드맵
  • DOOH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Q&A 세션

발표는 브룩 에르모제니스(Brooke Ermogenis), DOOHX 인사이트 책임자와 마이크 해머(Mike Hammer), 브로드사인의 프로그래매틱 영업 담당 선임 AE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