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타이드社 의 조명 빌보드

이현
이현
- 1분 걸림

레오 버넷 MEA(중동 및 아프리카) 베이루트 지사에서 개발한 타이드社의 조명 빌보드는 낮에는 일반적인 빌보드 광고매체로 보입니다. 하지만 밤에는 야간 조명 사정이 열악한 베이루트의 어두운 거리를 밝히는 조명으로 활용되면서, 길거리를 환하게 밝혀 줍니다.

원문 기사 보러 가기

MEDIA
당신이 놓친 글
브라보 미디어, 홍콩 시티버스 버스쉘터 옥외광고 독점 운영… 2033년까지 8년 계약
브라보 미디어, 홍콩 시티버스 버스쉘터 옥외광고 독점 운영… 2033년까지 8년 계약
by 
김지현
2025.8.13
쉘, 2년 만에 전기차 충전 볼타 사업 전면 중단…EV·디지털 OOH 융합 비즈니스 모델 좌초
쉘, 2년 만에 전기차 충전 볼타 사업 전면 중단…EV·디지털 OOH 융합 비즈니스 모델 좌초
by 
이지오
2025.8.11
공공성과 생태를 품은 옥외광고, 도시를 실험하다
공공성과 생태를 품은 옥외광고, 도시를 실험하다
by 
이현
2025.8.11
인도 ‘타임스 OOH–지오애즈’, 릴라이언스 유통망 통해 인도 리테일 미디어 혁신
인도 ‘타임스 OOH–지오애즈’, 릴라이언스 유통망 통해 인도 리테일 미디어 혁신
by 
이현
2025.8.10
당신이 놓친 글
브라보 미디어, 홍콩 시티버스 버스쉘터 옥외광고 독점 운영… 2033년까지 8년 계약
by 
김지현
2025.8.13
브라보 미디어, 홍콩 시티버스 버스쉘터 옥외광고 독점 운영… 2033년까지 8년 계약
쉘, 2년 만에 전기차 충전 볼타 사업 전면 중단…EV·디지털 OOH 융합 비즈니스 모델 좌초
by 
이지오
2025.8.11
쉘, 2년 만에 전기차 충전 볼타 사업 전면 중단…EV·디지털 OOH 융합 비즈니스 모델 좌초
공공성과 생태를 품은 옥외광고, 도시를 실험하다
by 
이현
2025.8.11
공공성과 생태를 품은 옥외광고, 도시를 실험하다
인도 ‘타임스 OOH–지오애즈’, 릴라이언스 유통망 통해 인도 리테일 미디어 혁신
by 
이현
2025.8.10
인도 ‘타임스 OOH–지오애즈’, 릴라이언스 유통망 통해 인도 리테일 미디어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