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론, 이볼브 미디어 인수
글로벌 옥외광고(OOH) 미디어 에이전시인 탈론은 지속적이고 야심찬 해외 확장의 일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독립 전문 OOH 비즈니스인 이볼브 미디어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글로벌 옥외광고(OOH) 미디어 에이전시인 탈론은 지속적이고 야심찬 해외 확장의 일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독립 전문 OOH 비즈니스인 이볼브 미디어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볼브는 OOH 미디어 업계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 개발하고 제공하는 글로벌 OOH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런던, 싱가포르,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볼브는 설립자 겸 CEO인 로빈 홀과 매니징 디렉터인 다니엘 오스틴이 이끌고 있다. 이들은 탈론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탈론 인터내셔널과 협력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당장의 회사간 물리적 통합 계획은 없지만, 이볼브의 고객들은 이제 통합된 시스템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크게 강화될 탈론의 추가 데이터 및 기술 역량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Talon은 글로벌 에이전시인 옴니콤 미디어 그룹, 하바스 미디어, 스테그웰과 협력하여 글로벌, 국가 및 지역 수준에서 OOH를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발표는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에 새로운 지사를 개설하고 유럽의 대표적인 미드마켓 사모펀드 투자사인 이퀴스톤 파트너스 유럽 으로 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하여, 글로벌 확장과 기술 혁신을 지속할 수 있는 자본을 확보하는 등 매우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한 예로 평가 받고 있다.
배리 커플스(Barry Cupples) 탈론 CEO는 " 그 동안 큰 성공을 거둔 이볼브 팀과 함께 탈론 인터내셔널의 일원으로서 해외 진출 야망을 강화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볼브의 성장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볼브가 사람을 우선시하는 철학과 기업가 정신을 가진 우리와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볼브와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의 탈론 합류는 고객에게 전문성과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 창의적, 효과적이면서 측정 가능한 OOH 미디어를 광고주들에게 제공하려는 탈론의 미래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Evolve의 CEO인 로빈 홀은 "이볼브의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인력, 문화, 투자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OOH의 모든 이점을 실현하여 더욱 측정 가능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측정 전반에 걸쳐 진정한 혁신의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 지금이야말로 전세계 OOH 업계에서 중요한 시기입니다. 탈론은 ROI와 동급 최고의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독점 데이터 기반 도구와 기술을 통해 OOH 진화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양사가 힘을 합치면 기술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확장하여 모든 고객과 파트너의 이익을 도모하고 OOH 시장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번 인수를 평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