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30초짜리 슈퍼볼 광고에 지출되는 700만 달러로, DOOH는 미국 상위 25개 시장에서 7.5배 더 큰 도달률과 10배 더 나은 CPM 가치를 제공하며, 비교할 수 없는 노출과 비용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브랜드들이 한 해 가장 주목받는 광고 이벤트인 슈퍼볼을 준비하는 가운데,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더 스마트하고 오래 지속되는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30초짜리 슈퍼볼 광고에 지출되는 700만 달러로, DOOH는 미국 상위 25개 시장에서 7.5배 더 큰 도달률과 10배 더 나은 CPM 가치를 제공하며, 비교할 수 없는 노출과 비용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ROI와 전국적 도달률
플레이스 익스체인지 (Place Exchange)의 PerView 솔루션을 사용해 700만 달러 규모의 DOOH 캠페인을 분석한 결과, 일시적인 슈퍼볼 노출을 능가하는 한 달 간의 계획이 나타났습니다. DOOH에 700만 달러를 투자하는 광고주들은 다음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상위 25개 시장에서 거의 10억 건(929,407,658)의 노출
- 4주 동안 이들 시장에서 80% 이상의 평균 도달률과 7+ 빈도
- 7.49달러의 인상적인 CPM으로, 고영향 캠페인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선택
거의 10억 건의 노출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제공하는 DOOH는 슈퍼볼의 1억 2300만 시청자를 능가하는 비교할 수 없는 도달률과 가치를 제공하며, 광고주들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올해의 슈퍼볼
올해 슈퍼볼은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의 시저스 수퍼돔에서 개최됩니다. 이 도시는 슈퍼볼 오프닝 나이트, 프렌치 쿼터에서의 퍼레이드, NOLA 명예의 거리 등 여러 흥미로운 행사를 주최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브랜드들에게 다양한 관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슈퍼볼이 대규모 관중을 끌어모으는 반면, DOOH의 지속적인 영향력은 광고주들에게 장기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OAAA의 회장 겸 CEO인 안나 바거는 "DOOH는 슈퍼볼과 같은 단일 이벤트의 일시적인 화제성을 넘어섭니다.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 지속적인 참여와 의미 있는 연결을 제공하며, 주요 시장 전반에 걸쳐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TV/비디오보다 DOOH를 선호하며 행동으로 옮깁니다
슈퍼볼은 주목을 끌 수 있지만, 그 영향력은 DOOH가 제공하는 지속적인 존재감에 비해 순간적입니다. 광고주들이 참여를 극대화하고자 할 때, 많은 이들이 시간이 지나도 반복적으로 관객과 연결할 수 있는 DOOH의 능력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OAAA와 The Harris Poll의 연구는 경쟁 미디어와 비교했을 때 DOOH의 비교할 수 없는 소비자 참여 능력을 강조합니다:
- 소비자의 73%가 DOOH 광고를 호의적으로 보며, 이는 TV, 소셜 미디어, 온라인 광고를 능가합니다.
- 소비자의 76%가 최근 본 DOOH 광고로 인해 행동을 취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 모바일 기기 사용자의 74%가 DOOH 광고를 본 후 기기로 행동을 취했습니다.
- OOH는 모든 주요 미디어 중 가장 높은 광고 회상률을 보이며 86%에 달합니다. 반면 TV 광고 회상률은 최대 60%, 스트리밍은 최대 72%입니다.
왜 슈퍼볼 대신 DOOH를 선택해야 하는가?
슈퍼볼 광고는 분명 영향력이 있지만, 그 효과는 30초라는 일시적인 순간에 국한됩니다. 반면 DOOH는 한 달 내내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통합되어 지속적인 노출을 제공합니다. 교통량이 많은 도심에서부터 지역 동네에 이르기까지, DOOH는 여러 접점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DOOH는 또한 앱 다운로드, 매장 방문, 온라인 검색 등 측정 가능한 행동을 유도함으로써 디지털 전략을 강화합니다. 하나의 이벤트에 집중하는 단일 슈퍼볼 광고와 달리, DOOH는 광고주들에게 수십 개의 주요 시장에서 다양한 관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관련성과 공감대를 모두 유지합니다.
2025년 이후를 위한 더 스마트한 전략
광고 환경이 진화함에 따라, 의사 결정자들은 전통적인 슈퍼볼 투자의 가치를 재고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노출로, DOOH는 출퇴근길이든, 쇼핑 중이든, 사교 모임 중이든 중요한 순간에 소비자들과 연결되는 한 달 간의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DOOH는 상위 시장 전반에 걸쳐 측정 가능하고 지속적인 영향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브랜드에 제공함으로써 현대 광고에서 가능한 것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2025년과 그 이후를 위해, 이는 승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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