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싱가포르 항공, 웰컴 투 월드 OOH

싱가포르항공의 런던 '웰컴 투 월드 클래스' 옥외광고 캠페인은 매혹적인 비주얼, 전략적인 광고 매체 선정, 인터랙티브 요소를 결합하여 싱가포르항공의 항공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역동적인 도시 런던을 사로잡고 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탁월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 제공으로 유명한 싱가포르항공이 영국 런던에서 Covid 19 이후 활성화 되고 있는 유럽 여행 홍보를 위해서 옥외광고(OOH)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최근 첫 선을 보인 '웰컴 투 월드 클래스' 브랜드 캠페인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싱가포르항공의 약속을 보여주며 항공 업계의 리더로 우뚝 서기 위한 의지가 엿 보인다.

Lights shone on the Merlion as it overlooks Singapore's iconic Marina Bay Sands. During the Formula 1 Grand Prix night race, lights were projected onto the Merlion and the 'boat' of Marina Bay Sands.
Photo by Joshua Ang / Unsplash

싱가포르항공의 '웰컴 투 월드 클래스' 캠페인은 영국 런던 전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OOH 광고를 통해 번화한 런던의 거리에서 시민들과 여행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탈론아웃도어 제공

이번 싱가포르항공의 OOH 캠페인은 창의적인 비주얼과 인상적인 메시지로 싱가포르항공의 우수성을 적극 어필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고급스러운 객실, 맛있는 기내식, 세심한 승무원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멋진 이미지가 지나가는 OOH 미디어 인근을 지나가는 시민들과 여행객들에게 노출된다.

"웰컴 투 월드 클래스" 캠페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서비스와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싱가포르항공의 지속적인 헌신을 반영하고 있다.

탈론아웃도어 제공

싱가포르항공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허브인 영국 런던을 캠페인의 배경으로 선택함으로써, 전 세계의 승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있는 듯이 보여진다.

탈론아웃도어 제공


싱가포르항공의 런던 '웰컴 투 월드 클래스' OOH 캠페인은 매혹적인 비주얼, 전략적인 광고 매체 선정, 인터랙티브 요소를 결합하여 싱가포르항공의 항공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역동적인 도시 런던을 사로잡고 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