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오디언스 측정' 주제 패널리스트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는 2022년 캐타다 토론토 세계 총회에서 'WOO 글로벌 OOH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이후, OOH 오디언스 측정의 다양한 측면을 구축하고 발전시켜 왔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2022년 캐타다 토론토 세계 총회에서 'WOO 글로벌 OOH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이후, OOH 오디언스 측정의 다양한 측면을 구축하고 발전시켜 왔다.

작년 APAC 쿠알라룸푸르 포럼에서는 일본, 인도, 말레이시아, 호주의 무역 협회와 오디언스 측정(Audience Measurement)을 위한 자금 지원 및 감독에 있어 협력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올해 WOO MENA 포럼에서는 오디언스 측정에 투자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현지 및 글로벌 사용자 및 공급업체와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리스본 세계 총회에서는 영국, 미국, 스웨덴의 최첨단 OOH 측정에 대한 발전 상황을 발표 하였다.


💡
관련 뉴스
[리스본 세계 총회] 사진으로 보는 WOO Congress
세계옥외광고협회 2023 리스본 세계총회 모습을 사진으로 살펴 봅니다.

이제 2023 발리 포럼을 위해 아시아로 돌아온 WOO는 오디언스 측정 공급업체의 관점에서 OOH 오디언스 측정을 의뢰하는 모범 사례를 살펴보고, 'OOH 업계가 오디언스 측정 전문회사로부터 최고의 성과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WOO의 측정 컨설턴트인 기드온 아디(Gideon Adey)의 사회로 패널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준 사쿠라이 - 라이브보드 CEO
모드 모아와드 - 세븐스 디시멀 CEO
크리스티나 루도만 - 올유나이트 CCO
다니엘 웡-치-만 - 입소스 글로벌 마케팅 이사

패널들은 상담 및 사양, 브리핑 및 커뮤니케이션, 거버넌스 및 전달에 이르기까지 오디언스 측정 전문회사를 선정하고 지정할 때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각자의 인사이트와 배경을 바탕으로 OOH 업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광범위한 지역과 다양한 고객 및 협회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가진 회사들이 협력하여 OOH 지표를 가장 잘 유도하고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WOO는 표준화, 자동화, 오디언스 측정의 성장 동력을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업계 전반의 협업을 장려하며, 거버넌스 및 투명성의 모범 사례를 요약한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을 홍보하지만, 모든 시장은 고유하며 이러한 핵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맞춤형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번 패널에서는 다양한 지역 상황과 지역의 경험을 통해 그 길을 찾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추가 연사 발표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