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쿠알라룸프르 APAC Forum

이현
이현
- 1분 걸림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Covid-19 시대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WOO APAC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협회 및 옥외광고업계 기업인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나눴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PRESSINSIGHT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oOh!media의 CEO 캐시 오코너, 2025년 WOO 멕시코시티 총회에서 첫 번째 연사로 발표 예정
oOh!media의 CEO 캐시 오코너, 2025년 WOO 멕시코시티 총회에서 첫 번째 연사로 발표 예정
by 
김지현
2025.3.21
애덤스 아웃도어 전 CEO, '지오패스 재정적 위기 처해' 밝혀
애덤스 아웃도어 전 CEO, '지오패스 재정적 위기 처해' 밝혀
by 
이현
2025.3.20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by 
이현
2025.3.18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by 
이현
2025.3.15
당신이 놓친 글
oOh!media의 CEO 캐시 오코너, 2025년 WOO 멕시코시티 총회에서 첫 번째 연사로 발표 예정
by 
김지현
2025.3.21
oOh!media의 CEO 캐시 오코너, 2025년 WOO 멕시코시티 총회에서 첫 번째 연사로 발표 예정
애덤스 아웃도어 전 CEO, '지오패스 재정적 위기 처해' 밝혀
by 
이현
2025.3.20
애덤스 아웃도어 전 CEO, '지오패스 재정적 위기 처해' 밝혀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by 
이현
2025.3.18
싱가포르 무브미디어, OOH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연결고리 제시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
by 
이현
2025.3.15
옥외광고의 숨은 힘, 클릭 없이 브랜드 검색량 두 배 증가시킨 OOH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