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릭 로빈슨, 'The People's Space와 옥외광고 매체' 주제 발표

이현
이현
- 4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 리스본 세계 총회 8일 오후 첫번째 세션에서는 릭 로빈슨(Rick Robinson), PJX 미디어 CEO의 "The People's Space"라는 주제로 공공 공간에서 OOH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한 흥미로운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최근 OBIE, DRUM, 칸 광고제 등 세계적인 광고를 기획한 수상자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OOH 미디어가 어떻게 함께 작동하여 흥미와 유머, 콘텐츠와 맥락 사이의 적절한 지점을 이끌어내는지 살펴볼 예정이며, 차트나 지도 없이 그냥 20분동안 릭 로빈슨의 발표를 보시면 된다.

발표자 프로필

릭 로빈슨은 OOH 미디어의 임원, 대중 연설가, 작가, 조각가이다.  그는 지역 영업사원으로 OOH 비즈니스에 입문하여 37년 동안 거의 모든 형태의 전통적 및 비전통적 OOH 미디어를 개발, 마케팅, 기획 또는 구매해 왔다. Rick은 현재 뉴욕에 본사를 둔 OOH 에이전시이자 애드테크 제공업체인 PJX 미디어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이전에는 OAAA의 상임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이자 웨스트 할리우드 선셋 스트립의 디자인 우수성 검토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그의 업적은 지역 및 전국 영업, OOH 미디어 기획 및 구매, 제품 개발, 마케팅 및 프로모션, 입법 증언, 크리에이티브 논평, 데이터 과학 애플리케이션, 임원 리더십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다.

릭은 오늘날 OOH 업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하고 영향력 있으며 열정적인 옹호자 중 한 명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전 세계의 OOH 관련 협회, 광고 클럽, 대학 및 OOH 기업에서 많은 요청을 받는 대중 연설자이다.

릭은 강력한 커뮤니케이터이자, 변화 에이전트, 영감을 주는 리더이다. 그의 콜링 카드는 전략적 사고와 혁신적인 솔루션이 결합되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는 것다. 또한 그는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신중하고, 필요한 경우 합의를 이끌어내며, 최고 수준의 공정성과 청렴성을 대변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릭은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는 촉매제 역할을 하는 OOH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영예(OAAA 명예의 전당 및 L. 레이 바휴 마케팅 어워드 오브 메리트)를 수상하였다. 릭은 미디어, 크리에이티비티, 기술이 함께 협력하여 콘텐츠와 컨텍스트의 완벽한 결합을 달성하고, 이 모든 것이 공공 영역에 서비스를 제공할 때 OOH가 최고가 될 수 있다고 믿고 있.  

미국옥외광고협회 (OAAA)는 2013년에 이 주제에 관한 그의 저서 "The People's Space"를 출판하였다.

릭은 개인적으로 2008년 경기 침체 이후 조직을 구하고 안정화시키면서 LA 시의회의 인정을 받은 Art Share LA의 이사회 회장 겸 고문으로서 예술을 위한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전 세계 갤러리에서 프리미티브 팝 강철 조각을 전시했으며, 북캘리포니아에서 아버지와 함께 스톡카를 경주하는 것을 취미로 삼고 있다.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