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라임 인터내셔널, 영국 탈론과 파트너 에이전시 계약 체결
선도적 글로벌 독립 옥외광고(OOH) 에이전시 탈론이 오늘 라임 인터내셔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파키스탄 OOH 미디어 시장을 혁신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라임 인터내셔널이 탈론의 파트너 에이전시가 되어 파키스탄 주요 시장에서 OOH 기회를 가속화할 것이다.
100개 이상 시장에서 캠페인을 기획하는 탈론의 글로벌 OOH 전문성과 현지 옥외광고 산업에서 12년 성공 경험을 보유한 라임 인터내셔널이 힘을 합치면서 브랜드와 마케터에게 파키스탄에 대한 풍부한 리소스와 모범 사례 전문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탈론 파트너 에이전시로서 라임 인터내셔널은 파키스탄 마케터를 위한 다중 시장 캠페인 기획 능력을 갖추게 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파키스탄 옥외광고 환경을 재정의하고 파키스탄 브랜드들이 데이터 기반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현지와 글로벌에서 최고 수준의 창의성을 갖춘 OOH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라임 인터내셔널 CEO 살만 암자드는 "우리 산업에는 오래전부터 필요한 일이었다. 파키스탄 OOH 산업은 글로벌적으로 일어나는 변화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잡아야 한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더욱 연결되고 정보를 갖추고 이동성이 높아졌으며, 옴니채널 존재감으로 인해 우리는 대상을 더 잘 이해하고 캠페인을 더 날카롭고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 데이터 기반이 되어야 한다.
탈론과의 파트너십은 빠르게 변화하는 상호 연결된 미디어 환경을 수용하려는 파키스탄 마케터들에게 최고의 도구를 가져다주어 분명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탈론아시아태평양 매니징디렉터 멜라니 린드퀴스트는 "파키스탄 탈론 파트너 에이전시로 라임 인터내셔널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탈론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확장에 중요한 협력이자 중대한 조치"라며 "우리의 연결된 역량은 파키스탄 브랜드에 획기적인 데이터 기반 OOH 전략을 제공해 시장 내외에서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이번 협력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터가 파키스탄 시장 진출 시 신뢰할 수 있는 팀과 협력할 수 있는 탁월한 기회가 만들어졌다. 파키스탄은 가장 흥미로운 OOH 시장 중 하나이며, 우리는 효과적이고 데이터 기반의 OOH 캠페인을 위해 최고 수준 창의성과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