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라이트, '두바이 게이트' 활용 OOH 캠페인 사례
7 x 14 미터에 달하는 이 거대한 2개의 디지털 스크린은 두바이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주변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유명한 골든 블러바드로 향하는 관문 역할을 한다.
랜드로버 디펜더는 견고함과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한 오프로드 차량의 이다. 최근 완전히 새로워진 디펜더는 최고의 디자인과 첨단 기능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랜드로버는 자사 디펜더의 라마단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백라이트 미디어의 두바이 게이트웨이를 이용하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위치한 백라이트 미디어는 '두바이 게이트웨이'라고 불리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운영하고 있다.
7 x 14 미터에 달하는 이 거대한 2개의 디지털 스크린은 두바이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주변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유명한 골든 블러바드로 향하는 관문 역할을 한다.
구찌, 티파니 등 세계 명품 브랜드도 OOH 캠페인에 두바이 게이트를 이용하여 세련된 명품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런 OOH 캠페인은 두바이 게이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두바이와 같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의 관광지를 이용하는 것이 브랜드 전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 사례이다.
이처럼 OOH 캠페인을 통해 명품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인식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라이트 미디어 2015년에 설립되고,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백라이트 미디어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고주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두바이의 선도적인 OOH 미디어 회사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백라이트 미디어는 디지털 스크린, 빌보드, 대중교통 광고를 포함한 포괄적인 OOH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