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패널 토론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이현
이현
- 2분 걸림

지난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주최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렸던  'WOO MENA 포럼'의 발제자와 발표 내용을 소개 합니다. WOO가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주)


벤 밀른(Ben Milne) 덴츠 글로벌 OOH 대표가 진행을 맡은 지속가능성에 관한 패널 토론에는 레나익 피노(Lénaïc Pineau) JCDecaux 그룹 최고 지속가능성 및 품질 책임자, 마티유 베르브라켄(Mathieu Verbraken) 닥트로닉스 개발 매니저, 티나 치카니-나데르(Tina Chikhani-Nader) Unilever 디지털 책임자 등 OOH 미디어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였다.

벤 밀른(Ben Milne) 덴츠 글로벌 OOH 대표
패널 토론


분명한 결론은 지속가능성이 피할 수 없는 비즈니스 동력이 되고 있으며, 고객과 소비자에게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는 것이다. 올해 말 두바이에서 개최될 COP28에서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이다.

사회자: 벤 밀른, 덴츠 인터내셔널 OOH 글로벌 대표
레나익 피노 - JCDecaux 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
마티유 베르브레이크(Mathieu Verbraken) - 닥트로닉스 개발 매니저
Tina Chikhani-Nader - 디지털 총괄, Unilever

패널 토론 동영상 보러 가기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Ben Milne Global Head Of OOH, Dentsu International Market
Ensuring a Sustainable Future Moderator: Ben Milne Global Head Of OOH, Dentsu International Market Lénaïc Pineau - Group Chief Strategy Officer, JCDecaux Group Mathieu Verbraken -Development Manager, Daktronics Tina Chikhani-Nader - Head of Digital, Unilever
WOO NewsINSIGHT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노 버비지, 밀라노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효과적 크리에이티브 탐구
[밀라노 포럼] 디노 버비지, 밀라노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효과적 크리에이티브 탐구
by 
김지현
2024.11.24
글로벌 공항 광고 시장, 2032년까지 큰 성장 전망
글로벌 공항 광고 시장, 2032년까지 큰 성장 전망
by 
이현
2024.11.19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브라질 옥외광고 시장, 효과측정 및 데이터 기술 도입으로 성장
브라질 옥외광고 시장, 효과측정 및 데이터 기술 도입으로 성장
by 
이현
2024.11.16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노 버비지, 밀라노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효과적 크리에이티브 탐구
by 
김지현
2024.11.24
[밀라노 포럼] 디노 버비지, 밀라노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효과적 크리에이티브 탐구
글로벌 공항 광고 시장, 2032년까지 큰 성장 전망
by 
이현
2024.11.19
글로벌 공항 광고 시장, 2032년까지 큰 성장 전망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브라질 옥외광고 시장, 효과측정 및 데이터 기술 도입으로 성장
by 
이현
2024.11.16
브라질 옥외광고 시장, 효과측정 및 데이터 기술 도입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