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오션 아웃도어, 영국 맨체스터 도시개발 프로젝트의 옥외광고 개발 파트너로 선정

모든 옥외광고 매체의 위치는 신중하게 고려되고,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배치되며, 환경을 고려하여 구축되고, 우리가 제안을 제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옥외광고의 예술(The Art of Ourdoor)이라고 부릅니다.

이현
이현
- 7분 걸림

영국의 부동산 개발업체 얼라이드 런던(Allied London)은 맨체스터의 스피닝필드 비즈니스 및 주거 지역과 세인트 존스 도심 지역의 독점 옥외광고 매체 개발 파트너로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 를 선정하였다.

이번 계약은 런던 외 지역에서는 오션 아웃도어가 수주한 최대 규모의 민간 계약으로, 맨체스터에서 프리미엄 풀 모션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개발하는 최고의 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오션 아웃도어

스피닝필드는 165개 이상의 상업 조직을 수용하는 맨체스터의 중심 비즈니스 지구의 일부이다. 15억 파운드가 투자되는 이번 개발 프로젝트는 430,000평방미터의 현대적인 상업, 주거, 소매 및 레저 공간에 분산되어 향후 훌륭한 옥외광고 미디어 위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인트 존스는 기업과 문화가 주거와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도시를 만들어 맨체스터를 기술,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세계적 리더로 재탄생시길 예정이다. 이번 재생 프로젝트에는 7,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다용도 예술 및 음악 공간인 아비바 스튜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오션 아웃도어는 30개의 프리미엄 소형 및 대형 풀 모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마케팅 및 판매하고, 브랜드 활성화 및 스피닝필드의 공공 체험 공간 마케팅을 포함한 향후 기회를 개발할 것이다.

오션 아웃도어

이번 계약은 오션 아웃도어의 잉글랜드 북부 지역에서의 성장 전략의 중요한 성과입니다. 맨체스터는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영국에서 세 번째로 큰 소매지이며 디자인, 패션의 문화 중심지이자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의 본거지이다.

오션 아웃도어의 다른 프리미엄 옥외광고 미디어는 투 타워 맨체스터, 아널드데일 센터, 프린트웍스, 피카딜리 광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19개의 소매 및 도로변 DOOH 지점이 있으며, 소매 및 레저 지구와 주요 도로변 간선도로를 통해 270만 명의 그레이트 맨체스터 주민, 도시 근로자 및 관광객에게 소구 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하여 스피닝필즈와 세인트 존스가 추가되면 오션 아웃도어의 기존 더 루프 풀 모션 시티 네트워크는 19개 장소에서 기존 36개 소형 스크린에서 60개 스크린으로 거의 두 배로 증가될 것이다.

오션 아웃도어

톰 밸런타인(Tom Ballantine), 오션 아웃도어 UK 개발이사는 "얼라이드 런던과은 오션 아웃도어 서로 잘 맞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스피닝필즈는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지구, 소매 및 레저 명소로 발전했습니다. 세인트 존스는 맨체스터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기반으로 한 고유한 개성을 지닌 새로운 커뮤니티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오션 아웃도어의 DOOH 포트폴리오는 광고주에게 최고의 환경에서 원활한 프리미엄 미디어 채널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주거 환경, 비즈니스 및 리테일 오디언스에게 다양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맨체스터 발전의 다음 장에서 파트너가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엘리자베스 페켓(Elizabeth Peckett), 얼라이드 런던 자산관리 책임자는 "맨체스터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사람들을 지역사회 및 그들이 거주하고 일하는 장소와 연결하기 위해 DOOH를 혁신적으로 사용하는 오션 아웃도어를 독점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오션 아웃도어는 전 세계에서 상징적이고 DOOH 전문가로서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희는 향후 비즈니스 파트너, 거주자 및 방문객에게 무엇을 제공할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오션 아웃도어은 맨체스터 시의회를 대신하여 도시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DOOH 공공 기관 계약을 운영하고 있으며, 런던의 카나리아 워프 그룹과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의 세인트 제임스 쿼터 개발에 대한 독점 DOOH 미디어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리차드 몰튼 (Richard Malton) 오션 아웃도어 CMO는 "톰 발란틴과 Ocean UK의 개발팀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프리미엄 DOOH를 사유지 개발에 통합함으로써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옥외광고 미디어 소유주의 입장에서는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와 광고주를 위한 가장 합리적인 옥외광고 매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옥외광고 매체의 위치는 신중하게 고려되고,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배치되며, 환경을 고려하여 구축되고, 우리가 제안을 제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옥외광고의 예술(The Art of Outdoor)이라고 부릅니다." 라고 이번 계약을 평가 하였다.

Ocean은 영국 런던에 소재한 OOH 미디어 회사로, OOH 세계에서 디지털 연결을 촉진하고 있다.
아트 오브 아웃도어®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소구하고자 하는 타겟 고객과 장소에만 집중하고, 연구 및 데이터 그리고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실행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오션의 핵심 실행 능력이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