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하늘길부터 도심까지… 펩시, 인천공항과 서울 시내 버스로 여름 시즌 대형 OOH 캠페인 전개
하늘길부터 도심까지… 펩시, 인천공항과 서울 시내 버스로 여름 시즌 대형 OOH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29
[유료회원] HSBC, 창립 160주년 맞아 ‘18개 벽화 이야기’ 캠페인 전개
[유료회원] HSBC, 창립 160주년 맞아 ‘18개 벽화 이야기’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28
중국 선전 준상 쇼핑센터, 40미터 높이 3D 디지털 디스플레이 공개
중국 선전 준상 쇼핑센터, 40미터 높이 3D 디지털 디스플레이 공개
by 
이현
2025.6.28
루이비통, 상하이에 '더 루이' 개장…건축과 경험 결합한 미래형 플래그십 선보여
루이비통, 상하이에 '더 루이' 개장…건축과 경험 결합한 미래형 플래그십 선보여
by 
이현
2025.6.27
당신이 놓친 글
하늘길부터 도심까지… 펩시, 인천공항과 서울 시내 버스로 여름 시즌 대형 OOH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29
하늘길부터 도심까지… 펩시, 인천공항과 서울 시내 버스로 여름 시즌 대형 OOH 캠페인 전개
[유료회원] HSBC, 창립 160주년 맞아 ‘18개 벽화 이야기’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28
[유료회원] HSBC, 창립 160주년 맞아 ‘18개 벽화 이야기’ 캠페인 전개
중국 선전 준상 쇼핑센터, 40미터 높이 3D 디지털 디스플레이 공개
by 
이현
2025.6.28
중국 선전 준상 쇼핑센터, 40미터 높이 3D 디지털 디스플레이 공개
루이비통, 상하이에 '더 루이' 개장…건축과 경험 결합한 미래형 플래그십 선보여
by 
이현
2025.6.27
루이비통, 상하이에 '더 루이' 개장…건축과 경험 결합한 미래형 플래그십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