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유료회원] 미국 휴스턴 로데오 축제 관광객 250만명을 겨냥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
[유료회원] 미국 휴스턴 로데오 축제 관광객 250만명을 겨냥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
by 
이현
2025.2.22
미디어 프랑크푸르트, 하노버 공항 영입 ; DACH 지역 최대 규모
미디어 프랑크푸르트, 하노버 공항 영입 ; DACH 지역 최대 규모
by 
김지현
2025.2.21
영국 오션 아웃도어, 랜드섹과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의 파트너십 연장
영국 오션 아웃도어, 랜드섹과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의 파트너십 연장
by 
이현
2025.2.20
제이씨데코,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도입
제이씨데코,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도입
by 
이현
2025.2.19
당신이 놓친 글
[유료회원] 미국 휴스턴 로데오 축제 관광객 250만명을 겨냥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
by 
이현
2025.2.22
[유료회원] 미국 휴스턴 로데오 축제 관광객 250만명을 겨냥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
미디어 프랑크푸르트, 하노버 공항 영입 ; DACH 지역 최대 규모
by 
김지현
2025.2.21
미디어 프랑크푸르트, 하노버 공항 영입 ; DACH 지역 최대 규모
영국 오션 아웃도어, 랜드섹과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의 파트너십 연장
by 
이현
2025.2.20
영국 오션 아웃도어, 랜드섹과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의 파트너십 연장
제이씨데코,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도입
by 
이현
2025.2.19
제이씨데코,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