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코카콜라 'Recycle Me/ 캠페인, 2025 OAAA 플래티넘 오비상 수상… OOH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코카콜라 'Recycle Me/ 캠페인, 2025 OAAA 플래티넘 오비상 수상… OOH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by 
이현
2025.5.10
제이씨데코, 글로벌 프로그래머틱 DOOH 솔루션 공개... 옥외광고의 새로운 진화 시작
제이씨데코, 글로벌 프로그래머틱 DOOH 솔루션 공개... 옥외광고의 새로운 진화 시작
by 
이현
2025.5.10
미국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 퓨즈커넥트와 5년 파트너십 체결…지역 기업 광고 허브로 재탄생
미국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 퓨즈커넥트와 5년 파트너십 체결…지역 기업 광고 허브로 재탄생
by 
이현
2025.5.9
레슬매니아로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디지털 스펙타큘러가 만든 결정적 순간
레슬매니아로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디지털 스펙타큘러가 만든 결정적 순간
by 
이현
2025.5.9
당신이 놓친 글
코카콜라 'Recycle Me/ 캠페인, 2025 OAAA 플래티넘 오비상 수상… OOH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by 
이현
2025.5.10
코카콜라 'Recycle Me/ 캠페인, 2025 OAAA 플래티넘 오비상 수상… OOH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제이씨데코, 글로벌 프로그래머틱 DOOH 솔루션 공개... 옥외광고의 새로운 진화 시작
by 
이현
2025.5.10
제이씨데코, 글로벌 프로그래머틱 DOOH 솔루션 공개... 옥외광고의 새로운 진화 시작
미국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 퓨즈커넥트와 5년 파트너십 체결…지역 기업 광고 허브로 재탄생
by 
이현
2025.5.9
미국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 퓨즈커넥트와 5년 파트너십 체결…지역 기업 광고 허브로 재탄생
레슬매니아로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디지털 스펙타큘러가 만든 결정적 순간
by 
이현
2025.5.9
레슬매니아로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디지털 스펙타큘러가 만든 결정적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