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유럽 도심 장악한 ‘모션 큐브’로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유럽 도심 장악한 ‘모션 큐브’로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5.6.6
중국 pDOOH 캠페인: 맥도날드가 선택한 데이터 기반 전략
중국 pDOOH 캠페인: 맥도날드가 선택한 데이터 기반 전략
by 
이현
2025.6.5
마스터카드,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레이싱 스피릿 체험하다.
마스터카드,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레이싱 스피릿 체험하다.
by 
이현
2025.6.4
아웃프론트 미디어, 첫 미국인 교황 탄생 기념해 시카고 전역 디지털 캠페인 전개
아웃프론트 미디어, 첫 미국인 교황 탄생 기념해 시카고 전역 디지털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3
당신이 놓친 글
유럽 도심 장악한 ‘모션 큐브’로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5.6.6
유럽 도심 장악한 ‘모션 큐브’로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중국 pDOOH 캠페인: 맥도날드가 선택한 데이터 기반 전략
by 
이현
2025.6.5
중국 pDOOH 캠페인: 맥도날드가 선택한 데이터 기반 전략
마스터카드,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레이싱 스피릿 체험하다.
by 
이현
2025.6.4
마스터카드,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레이싱 스피릿 체험하다.
아웃프론트 미디어, 첫 미국인 교황 탄생 기념해 시카고 전역 디지털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6.3
아웃프론트 미디어, 첫 미국인 교황 탄생 기념해 시카고 전역 디지털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