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oOh!media, 시드니 메트로 옥외광고 사업 수주

이번 계약으로 oOh!media는 2024년부터 시드니 메트로 시티 및 사우스웨스트 라인 전체에 새로 설계된 풀 디지털 및 풀 모션 지원 스크린 네트워크를 설치, 운영 및 유지보수할 예정이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호주 oOh!media가 시드니 메트로의 경쟁 입찰에서 승리하여 시드니 메트로 광고 사업권을 수주 하였다.

Getting a view of the Opera house.
Photo by VICTOR CHARLIE / Unsplash

이번 계약으로 oOh!media는 2024년부터 시드니 메트로 시티 및 사우스웨스트 라인 전체에 새로 설계된 풀 디지털 및 풀 모션 지원 스크린 네트워크를 설치, 운영 및 유지보수할 예정이다.

계약 체결식에 함께한 oOh!media와 시드니 메트로 관계자

캐시 오코너(Cathy O'Connor) oOh! CEO는 "시드니 메트로는 호주에서 가장 큰 대중교통 인프라 프로젝트로 통근자들이 업무, 쇼핑, 여가를 위해 도시를 이동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계약은 기념비적인 성과이며 저희 회사 시드니 도심의 옥외광고 미디어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시드니 메트로는 우리의 네트워크 전략과 공공장소를 개선하는 디지털 우선의 미래에 엄청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시드니 메트로의 혁신적인 디지털 OOH 미디어를 도입함으로써 광고주들은 시드니에서 가장 활기찬 장소의 중심부에서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시드니 메트로와의 계약은 멜버른의 기존 철도 포트폴리오를 보완하여, 광고주들이 호주에서 가장 분주한 두 대도시에서 국가 경제 활동의 대부분을 공동으로 주도하는 잠재고객을 전략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캐시 오코너(Cathy O'Connor) oOh! CEO

시드니 메트로 라인은 메트로 시티 및 사우스웨스트 라인에서 시작될 예정이며, 크로우 네스트, 빅토리아 크로스, 바랑가루, 마틴 플레이스, 피트 스트리트, 워털루, 센트럴 및 시든햄의 새로운 메트로 플랫폼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8개의 새로운 CBD 역이 포함될 예정이다.

오코너는 "시드니 메트로와 협력하여 호주의 글로벌 도시에서 새롭고 편리한 통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하였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