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옥외광고협회, 2022년 연례 보고서 발행
2024년에 MOVE 2.0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1,7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탄탄한 데이터, 기술, 창의성, 커뮤니티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에 힘입어 업계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번영할 것입니다.
호주옥외광고협회(Outdoor Media Association, OMA)가 2022년 연례 보고서를 발행하였다.
OMA의 CEO인 엘리자베스 매킨타이어(Elizabeth McIntyre) "2022년 연례 보고서는 호주 OOH 광고 산업의 괄목할 만한 성장과 회복력을 입증하는 증거입니다. 2024년에 MOVE 2.0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1,7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탄탄한 데이터, 기술, 창의성, 커뮤니티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에 힘입어 OOH 업계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번영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호주 옥외광고 업계는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업계 표준, MOVE 1.5 출시 등의 이니셔티브에서 매출 목표 달성, 회원 수 증가, 긍정적인 시장 피드백 등 성공적인 2022년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이를 통해 효과 측정 모델을 혁신하고 옥외광고 시청자를 더욱 세분화할 수 있는 MOVE 2.0을 출시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장기적으로 더 강력하고 번영하며 탄력적인 산업을 구축하기 위한 진화하는 전략의 일환입니다."라고 덧붙였다.
2022년 연례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지역사회 책임: OMA 회원사들은 218개 이상의 조직에 1억2600만 달러 이상의 광고 공간을 아낌없이 기부했습니다.
➡️ 디지털 혁신: 업계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기회를 계속 늘려가고 있으며, DOOH 수익은 전체 수익의 64.1%에 달합니다.
➡️ 성장을 촉진하는 혁신: OMA는 클래식 및 디지털 사이니지 모두에 대한 오디언스 데이터와 사용자 친화적인 리포팅을 제공하기 위해 MOVE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MOVE 1.5를 출시했습니다. 업계 표준과 뉴로 임팩트 팩터(NIF)는 에이전시와 광고주에게 캠페인의 영향을 더 잘 이해하고 캠페인 의사 결정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질적 측정을 제공합니다.
➡️ 미래 중심: 관심도, 도달 범위 및 영향력 지표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매한 캠페인에 대한 표준 측정 방법론을 제공하는 업계 노출 배율의 출시와 함께 결합될 예정입니다. 미디어 소유자, 대행사 및 검증 제공업체를 위한 단일 정보 소스를 제공하는 자동 삽입 주문(IO)도 개발 중입니다. 이 모든 기능은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MOVE 2.0에서 선보일 기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