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옥외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 여름철 해변 마케팅 성공의 열쇠

이현
이현
- 3분 걸림

이번 여름 Latcom은 혁신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과 다양한 미디어 혼합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그들의 잠재고객과 연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Latcom은 브랜드가 소비자들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장소에서 소비자와의 상호작용과 기억에 남는 경험을 창출할 수 있게 했습니다.

특히 여름철과 같은 피크 시즌에는 옥외 광고가 소비자와의 연결을 위한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략적인 위치에서 높은 가시성, 영향력, 그리고 참여도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는 소비자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Latcom의 접근 방식은 현대 광고 환경에서 고객 체험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몰입형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브랜드는 소비자와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여름철이 계속되면서 옥외 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의 역할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인상을 남기기 위해 필수적일 것입니다.

Latcom은 글로벌 옥외광고 전문 회사로, 미디어 기획 및 전략에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Latcom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대규모 시장 데이터를 처리함으로써, 고객의 메시지가 적절한 타겟에게 적절한 시점에 전달되도록 보장합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by 
이현
2025.3.24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by 
이현
2025.3.22
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by 
이현
2025.3.19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3.19
당신이 놓친 글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by 
이현
2025.3.24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by 
이현
2025.3.22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by 
이현
2025.3.19
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3.19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