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포럼] 디노 버브리지의 DOOH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인 디노 버브리지 (Dino Burbidge)가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유럽 밀라노 포럼에서 옥외광고(OOH, Out of Home)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 방법을 발표할 예정이다.
디노 버브리지는 최근 WOO 홍콩 글로벌 총회에서 청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가장 인기 있는 연사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 그는 창의성과 기술의 교차점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특히 디지털 OOH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디노 버브리지는 "크리에이티브가 캠페인에서 브랜드 규모 다음으로 중요한 요소로서 효과와 수익성을 더한다"고 주장할 예정이다. 그러나 모든 OOH 크리에이티브가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과학적 원리와 실질적인 팁을 제시할 계획이다.
WOO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리차드 새터리는 "디노는 최근 홍콩에서 열린 글로벌 콘그레스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었고, 이번 유럽 포럼에서 다시 그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모두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그 중요성을 구체적으로 규명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디노는 현장 경험과 OOH에서의 행동 과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 문제를 명확히 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Ströer의 공동 CEO인 크리스티안 슈말즐이 이미 첫 번째 기조연설자로 발표되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연사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