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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 트리거 옥외광고로 새로운 DOOH 기준을 만든 도브(Dove) 캠페인

도브의 최첨단 디지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실시간 날씨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특정 기상 조건에 따라 이에 적합한 모발 관리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도브 (Dove) 파키스탄은 프로그래매틱 캠페인을 시작하며, 파키스탄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이 최첨단 트랜드는 옥외광고 미디어, 애드 테크, 기상 데이터의 독특한 조합을 활용하여 파키스탄 현지 기상 조건에 맞는 메시지를 옥외광고 미디어에 실시간으로 전달하여, 모발 세정부터 모발 회복에 대한 도브의 약속을 소비자들에게 적절히 전달하고 있다.

도브의 최첨단 디지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실시간 날씨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특정 기상 조건에 따라 이에 적합한 모발 관리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혁신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난 DOOH 기술은 기존 광고의 한계를 뛰어넘어 소비자에게 더욱 인터랙티브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키네틱 파키스탄은 이번 DOOH 캠페인을 제작하는 데 있어 혁신적인 역량을 보여 주었다. 키네틱 파키스타의 크리에이티브 지원은 이쉬테하리 팀이 맡았으며, 이쉬테하리 팀은 이 캠페인에 예술적 기여를 통해 생동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좌측) 아산 셰이크 키네틱 파키스탄 CEO, 톰 고다드 WOO 회장 (우측)

아산 셰이크(Ahsan Sheikh) 키네틱 파키스탄 CEO는 "이런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애드테크 기술을 활용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이쉬테하리 팀에 경의를 표합니다." 라고 말하며 "창의적인 유니레버 팀과의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산 셰이크 키네틱 파키스탄 CEO(중앙)과 유니레버 미디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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