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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트, 전기 자동차 충전기 옥외광고 매체를 통한 혁명 진행 중

이현
이현
- 4분 걸림

디지털 옥외광고 분야의 혁신적 기업인 졸트 (JOLT)는 세상을 더 친환경적인 미래로 이끌기 위해 영향력 있고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기 자동차 충전기 확대를 가속화 하고 있다.

도로변 가시성, 방송 도달 범위, 전기차(EV) 운전자와의 전례 없는 1:1 참여라는 세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졸트의 접근 방식은 옥외광고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졸트의 옥외광고 네트워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전기차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가 환경 보호 의식을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최대한 노출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졸트
졸트

기존 옥외광고 기업와 졸트의 차별점은 원활한 전기 자동차의 충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점이다.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에 통합함으로써 졸트는 전기 자동차의 효율적인 충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충전 시간 동안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옥외광고가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졸트의 플랫폼은 각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니즈와 목표를 파악하여 브랜드를 위한 맞춤형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브랜드 개별 맞춤화를 통해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와 타겟 고객 간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게 한다.

졸트

지속가능성을 핵심으로 하는 졸트는 브랜드 가시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행동을 유도한다. 단순히 광고 를 전기 자동차 충전기과 연계함으로써 졸트는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미래에 기여하고 있다. 그러므로 졸트 옥외광고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단순히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그치지 않고 환경적 책임이라는 사회적 큰 흐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된다.

졸트는 2018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전기 자동차 충전 솔루션을 통해 더 친환경적인 세상을 만들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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