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제이씨데코, 지하철 및 철도 광고 연구 결과 발표

제이씨데코는 최근 14개국 5,260명의 지하철 및 철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지하철/철도 이야기'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 하였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제이씨데코는 최근 14개국 5,260명의 지하철 및 철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지하철/철도 이야기'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 하였다.

광고 바로가기

도시 생활의 초석

도시 생활의 초석인 지하철/철도 시스템은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도시 중심부로 이동시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들은 도시의 모든 주요 지역에 빠르고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는 필수 교통 수단으로서 지하철/기차의 중요성을 압도적으로 인식하고 있었다.

제이씨데코

원하는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교통 광고 매체

지하철/철도는 활동적인 잠재고객을 위한 만남의 장소로, 정기적인 이용으로 인하여 일주일에 여러 번 브랜드에 노출될 수 있다. 설문 응답자의 70%는 목적지에 관계없이 지하철/철도를 평소와 같거나 더 자주 이용한다고 답하였다. 매주 평균 2시간 30분 동안 노출되는 지하철/철도 광고(OOH 및 DOOH)는 브랜드가 타겟 고객에게 지속적인 영향력을 남길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지하철/기차 광고로 지속적인 인상 남기기

지하철/기차 광고는 브랜드가 타겟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행객의 무려 90%가 광고 내용을 인신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타겟 고객들의 높은 집중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출퇴근 시간에는 OOH 및 DOOH 광고 메시지가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지하철/철도 광고는 브랜드가 잠재 고객에게 소구 하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캔버스이다.

데이터 기반 전략을 통한 브랜드 역량 강화

지하철/철도 광고는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매체이다. 브랜드는 제이씨데코의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강력한 데이터 기능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OOH 및 DOOH 캠페인을 계획할 수 있다. 광고주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미디어 계획, 콘텐츠 전송 및 크리에이티브를 최적화하여 타겟 오디언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제이씨데코는 브랜드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핵심 성과 지표(KPI)에 따라 성과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도시를 위한 중추적 역할

지하철/철도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환경 친화적인 교통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최적의 교통 광고 매체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객의 74%는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지하철/철도 광고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자신과 같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