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와인과 건배를 권유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붉은 와인을 내뿜는 와인병과와 풍성한 와인 잔으로 장식된 옥외광고 미디어는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레드 와인의 맛과 향을 음미하도록 초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가을이 다가오고 공기가 선선해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포도 수확철이 다가오면서 포도밭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름 햇살을 머금은 포도가 와인잔을 가득 채울 풍미 가득한 에센스로 변모하고 있다. 이 계절의 변화는 새로운 맛의 시작을 알리며 풍경을 붉은색으로 물들이고 있다.
우아하고 세련된 피노누아부터, 대담하고 강렬한 말벡, 실크처럼 부드러운 메를로, 복합적인 까베르네 소비뇽에 이르기까지 레드 와인 품종은 각 품종의 산지를 반영하는 다양한 개성을 지니고 있다. 한 모금만 마셔도 토스카나의 낭만적인 길, 햇살이 가득한 나파의 계곡,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운 포도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와인이다.
이 사랑받는 묘약을 기념하기 위해 매혹적인 옥외광고 미디어가 등장했다. 붉은 와인을 내뿜는 와인병과와 풍성한 와인 잔으로 장식된 옥외광고 미디어는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레드 와인의 맛과 향을 음미하도록 초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전국 레드 와인 데이(National Red Wine Day)는 매년 8월 28일에 챙겨지는 레드 와인을 기리는 날로서 미국을 중심으로 레드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와인을 즐기고 축하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다양한 레드 와인 품종을 탐험하고 맛보는 자리가 열리며, 레드 와인 문화와 전통을 즐기기 위한 이벤트와 활동이 개최되고 있다.
풍성한 식사와 함께, 엄선된 치즈 플래터와 함께, 또는 고요한 평온함 속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취향에 맞는 와인을 따를 준비를 하는 동안 전국 레드와인 데이는 추억을 만들고 삶의 소박한 즐거움을 만끽하며 가을의 아름다움과 포도의 경이로움에 건배할 수 있는 기회이다.
가을이 조용히 문을 두드리는 지금, 계절의 변화와 그 소중한 순간을 포용해 보세요. 레드 와인의 날을 맞아 레드 와인 한 잔을 들고 포도가 선사하는 짜릿한 흥분을 음미해 보자. 와인은 시간과 장소의 본질, 그리고 와인을 만드는 사람들의 무한한 열정을 담은 액체를 혀 뿐 아니라, 온 몸으로 경험하는 여행이다. 🍷
1902년에 설립된 라마 어드버타이징 (Lamar Advertising Company)은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옥외광고 미디어를 세계 최대의 옥외광고 회사 중 하나이다. Lamar는 광고주가 고속도로변 빌보드, 대중교통 매체, 공항 광고 매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전통적인 옥외광고 인벤토리 외에도 라마 어드버타이징은 광고주 또는 브랜드에게 미국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보유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