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티 뷰티-라이엇 게임즈, 뉴욕·청두서 아케인 3D 아나모픽 옥외광고 캠페인 공개
세계적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와 게임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아케인' 시즌2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BCN 비주얼스의 다비데 비앙카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원작으로 한 '아케인' 시즌2가 오는 11월 9일 공개를 앞둔 가운데, 양사가 획기적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뷰티와 게이밍이라는 두 산업의 융합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펜티 뷰티는 '아케인' 시즌2 캐릭터들의 외양과 분위기 구현에도 참여해, 시리즈의 미학과 판타지 세계관을 반영한 메이크업 라인을 완성했다.
양사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중국 청두에서 대형 3D 입체 광고판을 통해 이번 협업을 공개했다. 대형 사운드스테이지와 첨단 CG 기술, 복잡한 실사 촬영 등이 동원된 이번 프로젝트에는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아이카타(iCata)가 참여했다.
비앙카 CCO는 "진정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는 뷰티, 게임, 창의성,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며 "BCN 비주얼스 팀은 3D 입체 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자평했다.
그는 또한 오랜 협력자인 사진작가 겸 감독 제임스 디먹과 라이엇 게임즈, 펜티 뷰티, 아이카타 팀의 헌신적인 참여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협업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새로운 협업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