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밀라노 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 개최 임박... 톰 고다드 WOO 회장 "창의성이 옥외광고의 미래" 강조

이현
이현
- 7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O) 톰 고다드 회장은 "창의성이 옥외광고의 미래"라고 강조하며, "이를 측정하고 광고주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입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WOO 유럽 포럼의 주요 주제는 '창의성을 통한 높은 효과 도출'이다. 이번 행사에는 유럽 옥외광고 업계와 광범위한 마케팅 커뮤니티의 다양한 분야에서 흥미진진하고 포괄적인 연사진이 확정되었다.

주요 연사로는 탤런의 효과성 책임자 에밀리 알콘, 광고 측정 전문업체 시스템1의 올랜도 우드, 이탈리아 레오 버넷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인 몰스킨의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안나 메네구초, WOO 크리에이티브 자문위원 디노 버비지 등이 참여한다.

WOO의 전신인 FEPE 인터내셔널의 전 회장이자 얼라이트 미디어의 창립자 겸 CEO인 매튜 디어든은 테스코의 혁신적인 미디어 및 인사이트 플랫폼 던험비 팀과 함께 소매 미디어 분야에서 옥외광고의 기회를 모색하는 연사진에 합류한다.

슈트로어 그룹의 공동 CEO 크리스티안 슈말츨은 기조연설을 통해 유럽 옥외광고의 큰 그림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업 미디어 CEO 카트린 로버트슨과 독일옥외광고협회의 카이-마커스 테슬러 등이 참여하는 지속가능성에 관한 전문가 패널도 마련된다. WOO 이사회 멤버이자 디지털 전문가로 알려진 테슬러는 스마트 시티가 소셜 미디어와 경쟁할 수 있는 잠재력도 살펴볼 예정이다.

톰고다드, WOO 회장

톰 고다드 회장은 "유럽의 거시경제 전망이 마침내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옥외광고가 확고히 앞장서서 광고주, 미디어 에이전시, 입법자, 정치인들에게 자신의 입지를 주장할 때"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TV의 쇠퇴로 옥외광고는 광고주들에게 디지털로의 급격한 전환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측정 가능한 대안을 제공하는 유일한 주요 매체"라며, "밀라노 유럽 포럼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설득력 있는 증거로 무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WOO 밀라노 포럼은 글로벌 옥외광고 산업을 변화시키는 발전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옥외광고, 엔터테인먼트로 진화하다 - 오션의 예스퍼 알반손과 시스템원의 올랜도 우드, WOO 유럽 밀라노 포럼 발표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O) 유럽 포럼에 오션 아웃도어 노르딕스의 예스퍼 알반손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세계적인 광고 측정 회사인 시스템원의 올랜도 우드 최고혁신책임자(CIO)가 연사로 나선다. 이들은 ‘엔터테인먼트로서의 광고 - 왜 광고는 에너지와 자신감, 대담함이 필요한 쇼 비즈니스인가’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알반손과 우드는 기업의 성장과 수익을
몰스킨 안나 메네구초, OOH에서 디지털 영향력 ’O-OH!’까지 조명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가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유럽 포럼의 연사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몰스킨(Moleskine Srl)의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안나 메네구초(Anna Meneguzzo)가 주목받는 연사로 나선다. 메네구초 책임자는 디지털 스크린의 확산이 옥외광고(OOH) 산업의 창의적 옵션과 영향력을 어떻게
[밀라노 포럼] 매튜 디어든, 리테일 미디어의 뜨거운 이슈를 해부하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는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유럽 포럼에서 알라이트 미디어의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매튜 디어든이 리테일 미디어의 실상과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매튜 디어든 CEO는 과거 국제옥외광고협회(FEPE International)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번 포럼에서 ‘리테일 미디어: 현실과 신화’라는 주제로
[밀라노 포럼] 탈론 아웃도어의 효과분석(Effectiveness) 책임자 에밀리 알콘,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 연사로 나서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의 첫 유럽 포럼에 탈론 아웃도어의 효과분석 책임자 에밀리 알콘 (Emily Alcorn)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탈리아 밀라노 포럼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아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알콘의 발표 주제는 ‘효과성, 계량경제학 및 옥외광고’이다. 그녀는 옥외광고의 효과 측정이 타 매체 채널과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옥외광고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