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베트남 도심 비즈니스 빌딩 엘리베이터 미디어, MMA 글로벌 APAC에서 뜨거운 관심 집중!

이현
이현
- 5분 걸림

최근 MMA 글로벌 APAC (MMA Global APAC)과 베트남의 옥외광고 회사인 치실론 미디어가 주최한 MMA 포럼에서 업계 전문가들이 베트남의 급성장하는 엘리베이터 미디어의 잠재력을 논의했다.

그리고 연사로 나선 인도 OOH 컨설팅 회사인 글로컬 브리지 (Glocal Bridge)의 창립자 라차나 로칸데 (Rachana Lokhande)가 이 빠르게 성장하는 OOH 광고 미디어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했다.

라차나 로칸데 글로컬 브리지 창립자 / @MMA 글로벌 APAC

발표에 따르면 엘리베이터 미디어는 여러 가지 독특한 이점을 제공한다.

  1. 높은 주목도: 엘리베이터 이용자들은 광고를 피할 수 없어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통계에 따르면 이용인구의 42%가 모니터를 인지하며, 그 중 45%가 광고를 지속적으로 시청한다.
  2. 타겟팅 효과: 특정 지역, 건물, 소득 수준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광고가 가능하다.
  3. 비용 효율성: TV 광고나 옥외 광고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이다.
  4. 지속적인 노출: 엘리베이터 평균 탑승 시간인 120초 동안 의미 있는 광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5. 편집 용이성: 디지털 형식으로 광고 내용을 쉽게 업데이트하고 변경할 수 있다.
@치실론 미디어 갈무리

치실론 미디어는 베트남 엘리베이터 미디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베트남 전역의 엘리베이터에 36,000개 이상의 스크린을 설치한 인상적인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이 회사의 영향력은 중고급 건물의 92%에 달해,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플랫폼의 효과를 입증했다.

소비자 행동이 진화하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엘리베이터 미디어는 브랜드에게 목표 시장과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네슬레 (Nestlé), 포드 (Ford), 베트남항공 (Vietnam Airlines), 덜럭스 (Dulux), LG, 삼성 (Samsung) 등 주요 광고주들은 이 매체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캠페인에 활용하며 효과성 연구에 참여하고 있다.

로칸데 대표는 엘리베이터 미디어의 영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의사결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주요 요소로는 적절한 건물 선택, 고품질 스크린 투자, 엘리베이터 내 최적의 배치 등이 있다. 또한 성과 추적과 최적화를 위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확장 가능한 측정 모델이 필수적이다.

특히 도심 빌딩 엘리베이터 미디어가 계속해서 주목을 받으면서, 점점 더 분화되는 광고 환경에서 브랜드들이 목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적절한 경로를 제공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광고 채널은 앞으로도 베트남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치실론 미디어 갈무리

MMA 글로벌 APAC는 800개 이상의 회원사와 15개 지역 사무소를 보유한 마케터, 마케팅 기술 기업, 미디어 기업을 회원사로 마케팅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관련 연구와 모범 사례 발굴을 통해 업계의 혁신과 효과성을 추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치실론 미디어(Chicilon Media)는 2006년 설립된 베트남의 선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기업이이며, 베트남 전역에 3,500개의 고층 건물, 14개의 공항, 41개의 슈퍼마켓에 걸쳐 하루 약 4,000만 뷰를 기록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