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아프리카포럼] 세계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WOO 아프리카 포럼 개최

이현
이현
- 4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가 주최하는 아프리카 포럼이 개막하였습니다.

앤드류스, 케이프타운 부시장

첫번째 연사로 앨버트 앤드류스(Ald. Andrews) 케이프타운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케이프타운 대표단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판 규제와 환경적 요구 사이에서의 조화를 찾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톰 고다드, WOO 회장

"옥외광고의 미개척 잠재력"에 대해 언급한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한 극장에서 약 300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이틀간 지속될 WOO 아프리카 포럼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포럼은 옥외광고(OOH) 산업 관계자들이 아프리카 및 전 세계 동료들과 네트워킹하고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과 기회로 가득 찬 자리입니다.

그렉 베나타, Alliance Media CEO

그리고 세번째 연사 그렉 베나타 (Greg Benatar) Alliance Media CEO는 "OOH IN AFRICA: South Africa's Outskirts"라는 주제로 발표하며, 아프리카 대륙의 OOH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빌보드 및 공항 광고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며, 포럼에 참여한 사람들로 하여금 만원인 강당을 경험하게 만들었습니다.

팀 블레이클리, 오션 아웃도어 영국 CEO
팀 블레이클리, 오션 아웃도어 영국 CEO

영국의 오션 아웃도어 CEO인 팀 블레이클리(Tim Bleakley)가 "가능성의 예술 - 세계는 당신의 바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팀 블레이클리는 3D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와 소셜 미디어 확산을 위한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3D 광고의 영향력은 과학적 연구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프리카 포럼의 첫 개회일을 맞이하여 준비를 마쳤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으며, 참석자들을 위한 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by 
김지현
2024.12.13
[밀라노포럼]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서 '옥외광고의 엔터테인먼트화' 주제 발표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by 
김지현
2024.12.12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by 
이현
2024.12.10
한국OOH협회, 세계옥외광고협회 '글로벌 옥외광고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 한국어판 발간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
by 
이현
2024.12.10
KOOHA publishes Korean Version of WOO Global Audience Measurement Guide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