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인천공항,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매력 발산지로 떠오르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인천국제공항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에게 자신들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캠페인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샤넬과 구찌와 같은 명성 높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인천공항을 선정해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것이 그 예시이다.

인천국제공항은 한국인들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모인 승객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간주되고 있다. 열렬한 패션 애호가부터 캐주얼한 여행객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접근할 수 있는 주요한 게이트웨이가 인천국제공항이다.

이런 국제적인 영향력을 활용하기 위해, 샤넬과 구찌는 인천공항 내에서 매력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인천국제공항이 패션 캠페인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이러한 캠페인의 세심한 계획과 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항 터미널 전체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광고물들은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이를 통해 이 두 거장 패션 하우스가 대표하는 세련미와 우아함을 탐험하도록 초대하고 있다.

타임리스한 명품으로 유명한 샤넬은 최신 비쥬얼로 인천공항을 샤넬의 캔버스로 변신시켰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여행객들은 샤넬의 특유한 스타일에 대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혁신적인 모습은 면세점 부티크샵에 전시된 제품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요소들을 통해 여행객들이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뒤지지 않게, 구찌도 인천공항에서 독특한 광고로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유명한 이탈리안 브랜드는 공항의 다이내믹한 분위기와 함께 자사의 독특한 디자인의 본질을 효과적으로 조화 시킨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여행객들은 구찌의 세계에 몰두하며 브랜드의 상징인 문양과 최신 컬렉션을 둘러싸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각적인 흥미로움 이상으로, 이러한 홍보 활동들은 인천국제공항 전체의 분위기에 기여함으로써 공항을 단순한  해외로 출국하기 위한 통로가 아니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있다. 공항은 여행자들에게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약속과 브랜드들의 목표가 훌륭하게 조화되고 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인천공항 캠페인은 인천공항이 항공 산업 뿐 아니라 럭셔리와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세터로 발전하는 것을 확인 시키고 있다. 여행자들이 인천공항 출국 터미널을 통과하면서 그들은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패션과 여행이 세련되고 매혹적인 조화로운 블렌드로 어우러진 곳을 여행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이 글로벌 패션 허브로서의 발전은 의심할 여지없이 주목할 만한 트렌드로써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