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MAA, 효과적인 옥외광고 전략을 위한 연구 발표
뉴질랜드 옥외광고 미디어 협회 (OOHMAA, Out of Home Media Association Aotearoa)는 최신 연구 프로젝트 '움직이는 뉴질랜드 (Aotearoa In Motion)'의 결과를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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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연구는 뉴질랜드인들의 이동성과 미디어 소비를 심층적으로 분석해, 옥외광고가 소비자들의 삶에 어떻게 영향을 끼치는지를 확인하고, 이를 통해 마케터들이 옥외광고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이번 연구는 특히 다음과 같은 질문 주제들을 탐구하였다.
- 미디어 소비: 옥외광고가 소비자들과 어떻게 연결되는가
- 뉴질랜드인의 이동성: 그들의 이동 방식과 재택근무/유연 근무 모델이 미친 영향
- 미디어 시장에서의 옥외광고의 역할: 마케터들이 옥외광고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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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결과, 옥외광고는 높은 잠재적 도달 범위를 지니고 있으며(도시 거주자 18세 이상 중 80%), 뉴질랜드인들이 매우 활발하게 이동하며 현실 세계에서 브랜드와 소통하는 데 열려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직장 생활이 유연 근무 모델의 채택이 더 많은 옥외광고 기회를 창출했다는 점도 확인되었다.
옥외광고는 일반 대중과 틈새 시장 모두를 겨냥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pDOOH(Programmatic Digital Out of Home)와 DOOH 증가로 더욱 강화되었다. 특정 시점에 특정 대상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터들의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할지 아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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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연구는 마케터와 광고 대행사에게 옥외광고의 청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 이 지식이 옥외광고 미디어 계획에 미칠 영향, 그리고 옥외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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