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코어 미디어, 파키스탄 최초로 오디오 활용 Ponds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유니레버 폰즈는 파키스탄 옥외광고 역사상 최초의 오디오를 가미 한 크리에이티브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코어 미디어 파키스탄

유니레버 폰즈는 파키스탄 옥외광고 역사상 최초의 오디오를 가미 한 크리에이티브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 기존의 단순한 옥외광고 기준에서 벗어난 몰입형 캠페인으로써, 대규모의 시각적인 경험과 오디오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파키스탄 카라치의 번화한 샤라-에-파이살 중심부에 위치한 폰즈 오디블 크리에이티브 OOH 캠페인은 유명한 FTC(패션, 무역 및 상업) 빌딩에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핵심 지역에 전략적 배치를 하여, 접근성 및 가시성을 극대화하여 기억에 남는 광고와의 만남을 원하는 시민들 또는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할 할 장소가 되었다.

코어 미디어 파키스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오디오 요소를 통합하여 청중의 참여와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다감각적 여정을 만드는 것이 폰즈 캠페인의 목표이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파키스탄 옥외광고의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코어 미디어 파키스탄

코어 미디어는 기술 및 창의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브랜드 경험 및 전환을 유도하는 파키스탄 최대 옥외광고 미디어 에이전시이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도심 6개 디지털 스크린, 브랜드 메시지의 거대한 캔버스 되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도심 6개 디지털 스크린, 브랜드 메시지의 거대한 캔버스 되다.
by 
이현
2025.8.2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y 
이현
2025.7.31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당신이 놓친 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도심 6개 디지털 스크린, 브랜드 메시지의 거대한 캔버스 되다.
by 
이현
2025.8.2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도심 6개 디지털 스크린, 브랜드 메시지의 거대한 캔버스 되다.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y 
이현
2025.7.31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