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 1750여개 옥외광고 미디어 인수
빌 살터 애드버타이징(Bill Salter Advertising)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와 앨라배마에 있는 옥외광고 미디어 자산을 라마 애드버타이징 (Lamar Advertising)에 매각한다고 발표하였다
빌 살터 애드버타이징(Bill Salter Advertising)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와 앨라배마에 있는 옥외광고 미디어 자산을 라마 애드버타이징 (Lamar Advertising)에 매각한다고 발표하였다. 드락만 M&A (Drachman M&A Co.)가 주선한 이번 인수 합병 계약에 대한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1956년 펜사콜라에서 설립된 빌 살터 애드버타이징은 13개의 디지털 미디어를 포함해 1,750개의 옥외광고 디스플레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플로리다 에메랄드 코스트에서 옥외광고를 제공하는 최고의 업체 중 하나로서 미국 동남부 전역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1902년 펜사콜라에서 설립된 라마 애드버타이징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디스플레이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옥외광고 회사 중 하나이다.
라마 애드버타이징의 M&A 담당 부사장인 로스 라일리(Ross Reilly)는 두 회사가 펜사콜라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인수 합병이 라마 애드버타이징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언급하면서, "이번 기회를 주신 빌과 헨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빌은 걸프만 연안에서 옥외광고 사업을 개척한 선구자이자 탁월한 기업 문화로 뛰어난 회사를 구축한 것에 대해 우리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라마는 지난 67년간 쌓아온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잘 관리할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M&A의 매각자인 빌 살터는 옥외 간판 화가로 시작하여 1950년대에 처음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을 세웠다. 그 후 수십 년간 성장과 혁신을 거듭하며 펜사콜라, 밀턴, 데스틴, 포트 월튼 비치, 미라마 비치 및 미국 동남부 시장에서 탁월한 옥외광고 미디어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
드라크만 M&A의 CEO인 맥스 드라크만은 "이번 거래가 양측 모두에게 유리하였습니다. 살터 씨는 살아있는 OOH 업계의 전설입니다. 그는 그 누구보다 오랫동안 다른 누구보다 더 잘 해냈으며, 우리는 그의 놀라운 OOH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드라크만 M&A는 미국의 옥외광고 인수합병 회사이다. 드라크만 M&A는 신뢰를 바탕으로 끈기 있게 고객을 위해 결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고객의 목표와 완전히 일치하는 완전한 투명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조언과 전략적 제안을 제공 하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