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신규 회원사 8개사 추가

이현
이현
- 2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가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와 지역에서 총 8개 조직을 신규 회원으로 맞이했다. 이번에 합류한 회원 가운데 5곳은 OOH 미디어 소유주, 2곳은 옥외광고(OHH) 서비스 제공업체, 1곳은 미디어 에이전시다.

이로써 WOO는 전 세계적으로 약 300개 회원사를 보유하게 됐으며, 지난 6월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2025 연례 총회에는 600명이 넘는 대표단이 참석했다.

새롭게 합류한 회원사는 다음과 같다.

중국 GIMC 마케팅 그룹(GIMC Marketing Group Co) - 미디어 에이전시
중국 레드만 옵토일렉트로닉(Ledman Optoelectronic Co) - OOH 서비스 제공업체
미국 LED 트럭 미디어(LED Truck Media) - 미디어 소유주
이탈리아 노이스튜디오(Noistudio, The Media Company) - 미디어 소유주
베트남 프로우테크(Prowtech) - 미디어 소유주
아랍에미리트 피시스 이벤트(Pyxis Events) - 미디어 소유주
미국 스트라타캐시(Stratacache) - OOH 서비스 제공업체
싱가포르 무브미디어(Moove Media) - 미디어 소유주

마크 플라이스(Mark Flys) WOO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현재 옥외광고 매체가 직면한 도전과 기회 속에서 WOO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WOO는 광고 산업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인 애드넷제로(Ad Net Zero)와 협력해 글로벌 미디어 지속가능성 프레임워크(GMSF)를 재정비했다”며 “이를 통해 옥외광고 매체의 고유한 특성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세계옥외광고협회, 애드넷제로와 손잡고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기준 강화
세계옥외광고협회, 애드넷제로와 손잡고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기준 강화
by 
이현
2025.8.16
세계옥외광고협회 포럼, 현장 목소리로 읽는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
세계옥외광고협회 포럼, 현장 목소리로 읽는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
by 
이현
2025.8.6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조기등록 마감 한 달 앞…8월 31일까지 할인 혜택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조기등록 마감 한 달 앞…8월 31일까지 할인 혜택
by 
김지현
2025.8.4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대 진입, 우리는 준비되었는가?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대 진입, 우리는 준비되었는가?
by 
이지오
2025.7.31
당신이 놓친 글
세계옥외광고협회, 애드넷제로와 손잡고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기준 강화
by 
이현
2025.8.16
세계옥외광고협회, 애드넷제로와 손잡고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기준 강화
세계옥외광고협회 포럼, 현장 목소리로 읽는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
by 
이현
2025.8.6
세계옥외광고협회 포럼, 현장 목소리로 읽는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조기등록 마감 한 달 앞…8월 31일까지 할인 혜택
by 
김지현
2025.8.4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조기등록 마감 한 달 앞…8월 31일까지 할인 혜택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대 진입, 우리는 준비되었는가?
by 
이지오
2025.7.31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대 진입, 우리는 준비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