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차세대 OOH 퓨쳐 리더 10인 발표…다양성과 멘토십 강화
미국옥외광고협회(OAAA)가 ‘2025 Future Leaders Program’에 참여할 차세대 퓨쳐 리더 10인을 공식 발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업계 내 다양성과 포용을 확대하고, 차세대 인재들의 성장과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한 핵심 이니셔티브로 자리잡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OAAA 산하 ‘OOH UNITED’ 위원회의 주도 아래 운영된다.
선발된 10인의 신진 리더들은 오는 5월 보스턴에서 열리는 ‘2025 OOH 미디어 콘퍼런스’에 공식 초청돼 업계 리더들과의 교류, 멘토링 세션, 독점적인 네트워킹 기회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미국 최대 멘토링 기관 중 하나인 ‘빅 브라더스 빅 시스터스(Big Brothers Big Sisters of America)’와의 파트너십이 더해져, 멘토링 생태계 조성과 리더십 역량 개발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퓨쳐 리더 (Future Leaders)들은 단순한 콘퍼런스 참석에 그치지 않고, OOH UNITED의 주요 활동에도 직접 참여하게 된다. 이들은 다양성(Diversity), 형평성(Equity), 포용성(Inclusion)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기획 및 실천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며, 차세대 OOH 산업의 미래 방향을 함께 설계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2025년 퓨쳐 리더는 다음과 같다:
비앙카 애브니(Bianca Abney) –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Clear Channel Outdoor)
제이크 비븐-파샬(Jake Beaven-Parshall) – 아웃프론트 미디어(OUTFRONT Media)
클라우디아 카바소스(Claudia Cavazos) – 아이카한 미디어(iKahan Media)
알렉시스 카반(Alexis Caban) – 아웃프론트 미디어(OUTFRONT Media)
다니엘 피터슨(Daniel Petersen) –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Clear Channel Outdoor)
스테이시 쇼필드(Staci Schofield) – 라마 광고회사(Lamar Advertising Company)
제인 실버스타인(Jane Silverstein) – 빌럽스(billups)
케이트 웨더리(Kate Weatherly) – 애덤스 아웃도어 애드버타이징(Adams Outdoor Advertising)
로렌 윌콕스(Lauren Wilcox) – 덴츠(dentsu)
휘트니 윌리엄스(Whitney Williams) – 사우스캐롤라이나 옥외광고협회(Outdoor Advertising Association of South Carolina)
이번 프로그램은 퍼블리시스(Publicis), 아웃프론트 미디어(OUTFRONT Media),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Clear Channel Outdoor), 호라이즌 미디어(Horizon Media), 아이카한 미디어(iKahan Media), 라마(Lamar), 콜로설 미디어(Colossal Media), 펄 미디어(Pearl Media), 피벗 미디어(Pivot Media), 벡터 미디어(Vector Media), 브루클린 아웃도어(Brooklyn Outdoor), 소모(SOMO), 델타 미디어(DELTA Media), 뉴 트래디션(New Tradition), 올유나이트(AllUnite), 리퀴드 아웃도어(Liquid Outdoor) 등 업계 주요 후원사의 지원을 받아 운영된다.
OAAA는 “이번 Future Leaders 프로그램은 업계 내 인재 양성과 함께 멘토십의 문화 정착을 동시에 추구하는 상징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며 “이들이 향후 OOH 산업을 이끌 핵심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